저만 이제서야 배운것인지 모르겠지만
만에 한 분이 계실까봐 올려봅니다
CGV에서 굿즈패키지 회차가 열려 앱으로 예매를 하였고 (포인트, 관람권사용 불가로 유료회원 대상 정가 예매기준)
현장예매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가 있기에 관람일 전 현장 방문하여 결제수단 변경을 하였습니다
두 장 예매하였기에
삼 일의 기간을 두고 두 번 방문하여 변경 및 예매하였지요
오늘 관람 후 패키지를 받기위해 영화 티켓을 보니 하나는 'vip회원 예매확인' 이라고 첫머리에 써있고, 다른 한 장에는 '회원 예매확인' 이라고 써있더라구요
(티켓에 써있는 정확한 표현은 기억이 안나지만 vip 여부만 달랐습니다)
두 티켓은 3일 간격으로 재결제 한 것이고
결제 방법은 동일했습니다
관람이나 굿즈수령에는 문제가 없어
단순히 궁금해서 직원분께 문의하였습니다
3일 사이에 제 등급이 떨어진 것인지요
직원 두 분이 전산을 오래도록 확인하신 뒤
내린 결론은 포인트 적립을 안하였고, 그렇기에 회원 정보가 없어 기재가 안된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
생각을 해보니 처음 바꿀 때에는 제가 뭔가 번호를 눌렀고, 두 번째에는 카드만 냈지 아무것도 안했던 것이 기억났습니다
결제를 도와주셨던 현장 직원분께서 두 번째 날에는 적립하겠느냐 묻지 않으셨고,
저도 묻지않으니 생각도 못하고 있었고;;
결국 오늘 현장에서 다시 적립하여 똑같은 vip 티켓으로 재발권 받았습니다
등급심사에 얼마나 영향을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포인트 적립 누락으로 등급 자체에는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고나니 다음번에 같은 경우가 생긴다면 챙겨야 할 부분이 하나 더 있다는 것을 오늘에서야 알고 배웠습니다
무코님들도
저처럼 누락되어 아깝게 놓치는 포인트 없으시길 바래요! 이왕 혜택으로 돌려 받을 수 있는데 아쉽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