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곧 6월이 끝나가네요..
그래서 남은 vip쿠폰으로 여자친구 어머니 영화 관람을 시켜드리는 계획을 세웠고 실행했습니다.
여자친구 어머니는 친구랑 같이 다녀오신다고 되게 좋아하셨습니다. 팝콘을 꼬옥~ 드시고 오신다기에..
영화관람권 : vip쿠폰
음료: 스페셜데이 에이드 2잔
팝콘: cgv 앱에서 기프티콘 구매
저는 이렇게 해서 제가 다 사서 보여드리려고 했습니다.
제가 뭘 해드리면 부담스러워 하시기에.. 거의 공짜니 부담없이 보시라고 팝콘만 기프티콘으로 드렸어요
그런데 문제는 어이가 없는 곳에서 발생했네요.
잘 관람하셨는지 확인차 연락드렸더니
이런 사진이...
팝콘이 없더군요
그래서 팝콘은 안드셨는지 여쭤봤습니다.
대답은?
직원이 직영점이라서 팝콘 기프티콘이 사용이 안된답니다..
발행자가 CJ CGV 인데 직영이 아니라서 안된다니... 말이 앞뒤가 안맞아도 너무 안맞아서..
방문한 곳은 cgv 범계
사용가능 매장 맞습니다.
어머님은 잘 모르시고 직원이 안된다고 하니
그냥 같이 가신 친구분이 구매하셨다고 하는데
바코드 조차 안찍어보고 그냥 사용이 안된다고 한건지 어이가 없더군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항의는 했습니다만
보상 해줄 수 있는 건 없다
죄송하다
다음에 이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
이렇게 말하고 끝이네요
기프티콘은 cgv 앱에서 환불 했고,
고객센터는 사용 가능 여부 확인을 한시간 가량 한 뒤 연락 줬습니다. (사용은 가능합니다 고객님 전화를 한시간 만에 받았네요 그건 저도 알아요..)
대부분 이런 문제는 현장에서 해결해야하는데..
선물 받으신 분 입장에선 잘 모르니 그냥 안쓰시게 될텐데 뭘 믿고 cgv앱에서 선물해야할지..
아침부터 괜히 기분 상했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