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시 1인 예매가 풀렸단 소식에

조금이라도 영항을 미쳤을지는 모르겠지만😅

9월 초에 왔던 롯데시네마 설문조사를

무시하지 않고 의견 냈던 것에 나름의 보람을 느끼네요ㅋㅋ

 

Screenshot_20230918_161017_KakaoTalk.jpg

 

빠르진 않더라도 피드백을 아예 안하진 않는 것 같으니

극장별로 설문조사가 오면

귀찮다고 넘기지말고 열심히 답변 해야겠어요ㅋㅋㅋ

 

 


TAG •
profile totoro

이전 다음 위로 아래로 스크랩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첨부
  • profile
    주먹밥쿵야 2023.09.18 16:21
    카톡으로 설문조사가 오나요??
    전 이런거 한번을 안오던데....^ㅡㅠ
  • @주먹밥쿵야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totoro 2023.09.18 16:25
    저도 이번에 첨 받아봤어요!!
    롯시도 설문조사 하는구나 했던ㅋㅋ
  • @totoro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주먹밥쿵야 2023.09.18 16:35
    멀로 왔었나요? 문자로 왔나요? 메일로 왔나요?ㅎㅎ
  • @주먹밥쿵야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totoro 2023.09.18 16:44
    카톡으로 바로 왔었어요~ 따로 폼이 온 건 아니고
    저렇게 대화창에서 문항별 답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왔었습니다!
  • profile
    인스타그램 2023.09.18 16:36
    오오 무코님의 의견이 변화에 도움이 되었네요!
  • @인스타그램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totoro 2023.09.18 16:48
    뽀시래기만큼이라도 도움이 됐다면 다행입니다ㅋㅋ
  • profile
    치히로 2023.09.18 17:12
    의미 없어 보여도 작고 큰 의견들이 모아 모아 변화를 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누르고 갑니다ㅎㅎ
  • @치히로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totoro 2023.09.18 17:16
    이번 상황을 겪으니 더 열심히 의사 표현을 해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 Westside 2023.09.18 17:15
    롯데시네마가 2년전부터인가 의견을 들어주는것 같아 너무 마음에 들어요. 메가박스도 그래줬으면 좋겠네요.
  • @Westside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totoro 2023.09.18 17:46
    늦게라도 의견 반영해주면 다행인 것 같아요! 아예 무시하는 것보단..😂
  • profile
    초코무스 2023.09.18 17:21
    저는 가끔 앱으로 지점문의글로 남겨놓기는 하는데 롯데가 바로는 아니지만 유관부서에 전달하겠다 답변을 주긴하더라고요ㅋㅋㅋ
  • @초코무스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totoro 2023.09.18 17:48
    예전에 그렇게 피드백 온 경우도 있긴 했었어요.
    관람할 때 소음 문제 제기하니 해당 지점에서 사과 전화 주시더라구요
    역시 걍 참고 넘어가는 것보단 의사표현은 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 단돈백원 2023.09.18 19:14
    헐ㅋㅋ 저도 설문 왔길래 똑같이 고쳐야 할 게 한두가지가 아니지만 x같은 1인 예매 제한부터 없애라고 썼는데 ㅋㅋㅋ
  • @단돈백원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totoro 2023.09.18 19:26
    역시 이런 의견들이 모인 결과물이 오늘인가 봅니다ㅋㅋㅋ
  • profile
    엘친자 2023.09.18 19:59
    와우 👍👍👍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이벤트AD [슈아픽처스] 올해 가장 기억에 남을 엔딩 <조이랜드>(칸 영화제 2관왕 수상) 시사회에 초대합니다. [15] updatefile
image
choix 파트너 2023.11.26 1530 20
공지 아이폰(IOS) 무코 앱 사용방법 [8] file admin 2023.10.25 19242 25
공지 파트너 계정 신청방법 및 가이드 file admin 2022.12.22 47574 91
공지 굿즈 소진 현황판 정리글 [146] LordVader 2022.08.15 432098 168
공지 [CGV,MEGABOX,LOTTE CINEMA 정리] [32] file Bob 2022.09.18 51543 124
공지 💥💥무코 꿀기능 총정리💥💥 [99] file admin 2022.08.18 45830 198
공지 무코 활동을 하면서 알아두면 좋은 용어들 & 팁들 [59] admin 2022.08.17 42519 135
공지 게시판 최종 안내 v 1.0 [61] admin 2022.08.16 39663 135
공지 (필독) 무코 통합 이용규칙 v 1.8.5 admin 2022.08.15 39767 154
더보기
칼럼 <플라워 킬링 문> 살인의 일상화 [14] file 카시모프 2023.11.14 3681 38
칼럼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새엄마는 엄마가 아니잖아 [55] file 카시모프 2023.10.27 13775 117
현황판 <CGV 아트하우스> 상시 굿즈 소진 현황판 [197] updatefile LordVader 2023.01.14 45398 103
현황판 호소다 마모루 감독전 경품 소진 현황판 [24] update 댕댕냐옹 2023.11.21 5649 29
잡담 빵원티켓으로 돌비도 예매되나요? [2] new
22:38 267 0
잡담 잠시후 밤10시30분부터 2030 엑스포 개최 PT 한다고 하네요 [2] new
22:32 113 2
잡담 이번주 목요일은 정말 제대로 겨울왕국 데이네요 ㅠㅠ [2] newfile
image
21:30 496 0
잡담 CGV 증정 선착순신청 디깅타임도? 질문드려요 [2] new
19:09 562 0
잡담 황의조 국대 소집 잠정 중단 [1] newfile
image
18:27 625 4
잡담 오늘 달이 엄청 크네요? [4] newfile
image
18:16 553 3
잡담 역대급이군요.. [3] new
17:44 1074 1
잡담 부주의 [6] new
17:29 663 3
잡담 '코로나' 버텼던 메가박스중앙, 결국 구조조정 검토 [5] newfile
image
16:38 1829 8
잡담 저 어제 몸살감기가 들어서 홍역을 앓았네요. [2] new
15:17 400 2
잡담 롯데시네마 매표 질문이요. new
14:15 179 0
잡담 2024년 7월 여름 토트넘 (손흥민) vs 바이에른 뮌헨 (김민재) 경기 국내에서 볼수 있을까요? [2] newfile
image
11:31 297 1
잡담 쿠팡플레이, 분데스리가와 중계권 포함 다개년 파트너십 체결
10:39 199 1
잡담 너무 많이 채워버렸다... [2] file
image
08:26 1055 5
잡담 울버햄튼 황희찬 리그 7호 골 [1] file
image
07:03 453 3
잡담 울버햄튼 황희찬 선발 출전 경기 시작 file
image
05:17 101 1
잡담 02:15 쯤에 스쿠 20 - 25장 정도 동시에 풀렸네요. [5]
02:17 1429 0
잡담 CGV 더마블즈 도장 3개이상 모으기 이벤트 ONE포인트 언제 들어오나요? [4]
01:42 582 0
잡담 12월 20일에 특별관 어떻게 되려나요 [4]
00:48 832 2
(추천) 에세이 번역: 황석희 [2] updatefile
file
00:03 652 11
🔥 인기글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