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초안에 스케줄조회를 10000번이상 했다고
CGV 로그인 제한이 걸렸습니다
2번 이상 비정상적인 이용 기록이 나왔냐고 물어보니 딱 한번이고 그 시간에 이용한적도 없고
10000번이면 사람손으로 절대 못하는데 로그 기록이 그렇게 나왔다고 어쩔수없다고 소명하는데 2주걸린다네요
4년동안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정떨어집니다
선조치 부분은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어서 지웠습니다
18초안에 스케줄조회를 10000번이상 했다고
CGV 로그인 제한이 걸렸습니다
2번 이상 비정상적인 이용 기록이 나왔냐고 물어보니 딱 한번이고 그 시간에 이용한적도 없고
10000번이면 사람손으로 절대 못하는데 로그 기록이 그렇게 나왔다고 어쩔수없다고 소명하는데 2주걸린다네요
4년동안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정떨어집니다
선조치 부분은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어서 지웠습니다
규정상 제한하는걸뿐 소명이 되면 다시 정상사용이 가능하니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걸러진거같네요..
안타깝네요 ...
지금보니 댓글이 좀 날카롭게 보일수도 있을같네요 ~
비난할 생각없는 댓글입니다.
CGV가 평소에 업무 하는 꼬라지를 보면.... 위추 드려요
후조치를 원하시는 것 같아요.
그런데 그러기에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래서는 대처가 안될 것이기 때문이죠.
매크로방지 대책은 거의 모든 곳이 선조치로 알고있습니다.
그 기준값이 정말 탈인간적인 값이니까요.
해킹당했을 수도 있는 상황을 파악하고 조치를 걸기엔 이미 서버부하 사고가 터지거나 그외 부차적인 사건사고 피해가 발생한 뒤일테니까 그럴수는 없을 것 입니다.
이를 악용하는 경우도 절대 무시하면 안되겠으나
그것때문에 선조치를 하지 않는 경우의 피해가 더 클것입니다.
접속로그는 서비스 제공 업체가 소유하는 정보가 아니라 계정 주인의 개인정보 입니다. ㅡㅡ;;;;
네이버나 다음 개인정보 관리 페이지만 가보셔도 접속로그를 쉽게 열람 할 수 있고
심지어 그것을 기반으로 해외 로그인 제한까지도 걸수 있는 마당에
CGV 측이 뭔 개소리를 시전 하고 있는건지 도통 모르겠네요.
강하게 항의 하셔야 합니다.
선조치는 당연한 일이고
정확한 내용은 모르겠지만 ip 를 가지고 제한하지는 않았을테고
본인이 매크로나 별도 프로그램을 사용한 적이 없는데 id를 특정해서 제한했다면
id가 해킹되거나 id를 공유했는데 문제가 생긴 게 아닌지 확인해 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