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를 이용한 마케팅이 별로 효과가 없다고 판단되었는지 요즘 아트카드 포스터 등등 롯데만 뜸했죠
반면에 8천원 할인권 1+1 관람권 같은 할인권을 엄청 뿌려대네요
굿즈 보다는 할인이 더 많은 매출을 가져올걸로 예상되나봐요
하긴 제 생각에도 티켓을 조금 할인해서 팔아도 일단 손님을 끌어모으면
매점에서 수익을 많이 올릴수 있거든요
극장 수입의 대부분은 표값이 아닌 매점이니까요
사실 굿즈 목적으로 온분들은 매점 이용도 잘안하죠 ㅎㅎ
굿즈를 이용한 마케팅이 별로 효과가 없다고 판단되었는지 요즘 아트카드 포스터 등등 롯데만 뜸했죠
반면에 8천원 할인권 1+1 관람권 같은 할인권을 엄청 뿌려대네요
굿즈 보다는 할인이 더 많은 매출을 가져올걸로 예상되나봐요
하긴 제 생각에도 티켓을 조금 할인해서 팔아도 일단 손님을 끌어모으면
매점에서 수익을 많이 올릴수 있거든요
극장 수입의 대부분은 표값이 아닌 매점이니까요
사실 굿즈 목적으로 온분들은 매점 이용도 잘안하죠 ㅎㅎ
여기 무코와 같은 영화 매니아 들이나 굿즈에 신경쓰지, 영화의 흥행을 좌우하는 대부분의 영화 관객들은 굿즈의 존재 자체를 모릅니다. 그래서 굿즈 안내준다고 찬밥신세 한다라던가.. 굿즈로 인해 영화 흥행이 안된다는 것은 솔직히 굿즈 매니아들에게만 해당되는 거겠죠.. 파묘 천만관객중에 파묘굿즈를 하나라도 받기위해 영화를 본사람이 0.001%라도 될까싶네요..
이왕이면 굿즈 주는 곳으로 가서
관람객 다 뺏길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