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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외비 실관람하고 바로 내려와서 아트카드를 받으러 갔는데 전산상으로 

이미 받아갔다고 하더군요.

엥??? 전 영화 보자마자 바로 내려왔는데...

근데 이때부터 제가 받아간적 없다고 몇번이나 얘길 했는데도 여자 직원분이

했던 말들이며 대하는 태도가 거짓말쟁이에 진상 취급하는....

하는 말들이 이미 거짓말쟁이로....ㅠㅠ

 

직원분이 알아볼 생각도 안하고 그런 식으로 대하더니

나중에 제가 너무 억울해서 직접 알아보니 처음 아트카드 요청했던 남자 직원분이 바코드

찍고 아트카드를 못찾아서 그 여자직원분에게 대신 찾아서 주라고 넘겼는데 바코드 찍었다는 얘길 안해줘서

바코드를 다시 찍으니 이미 증정된걸로...

원인은 직원들간에 서로 업무 전달이 안돼서 일어난 일....

 

조금만 알아봤으면 금방 알수 있었던 문제였는데 사람 거짓말 하는 사람으로

대하는데.....와.....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바쁘다 보면 실수는 할수 있지만 아무리 아니라고 항변해도 거짓말쟁이 취급하는건

정말 너무 화가 나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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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est 영화세상 2023.03.02 00:43
    매니저한테 전산상 오류인것 같다면서 사과는 받았지만 결국 제가 거짓말한게 아니라는
    확실한 결론이 난 상황이 아닌지라 너무 억울해서 남자직원분이 처음에 바코드 찍은게 생각나서
    확인차 재방문해서 문의했는데 바코드 미리 다 찍고 해서 그냥 아트카드만 주면 되는 상황이 맞더군요.
    남자직원분에게 전후 사정 얘기하니 전혀 모르고 있다가 얘기 듣고 사과 하셔서 그냥 매니저랑 그 여자직원분에게
    전후 사정 말씀 좀 드리고 고객이 거짓말 한게 아니라고 말해달라고 하고 나왔습니다
    휴일이라 사람도 많은데 계속 직원들 붙잡고 얘기하는것도 좀 그런 상황이라...ㅠㅠ
    그냥 제가 거짓말 한게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진거에 그냥 만족했습니다. 졸지에 거짓말쟁이 취급 받으니
    너무 억울하긴 했네요;
  • best 영화세상 2023.03.02 00:29
    여자 직원분한테는 못들었고 매니저한테 사과는 받았는데 그것도 저 원인을 알기 전이라
    아마 전산상 오류인것 같다면서 제가 그렇게까지 항변하는거 보니 아닌것 같다고...;;;
    급하게 다른 볼일이 있어서 사과만 일단 받고 나왔다가 남자 직원분이 처음에 바코드를 찍었던것 같아서
    나중에 다시 한번 가서 남자직원한테 확인해 보니 맞더군요. 바코드 찍은 얘길 다른 직원에게 안해줬고
    제가 다시 가서 확인했을때도 제가 거짓말쟁이 취급 당한 사실도 모르더군요;;;
  • profile
    best 하윤경 2023.03.02 00:36
    아.. 엄청난 친절을 바라지도 않는데, 무작정 이런식으로 사람 몰아가면 기분이 안좋아지는데.
    결론은 직원실수로 밝혀진만큼, 응대방식이 거칠었던 여자직원과 인수인계 잘못한 남자직원, 그리고 책임관리자인 매니저 세 명에게 사과받아야 맞다고 보는데..
    그냥 넌지시 남자직원한테 마지막으로 물어보고 그냥 오셨군요..
    에휴.. 제가 다 속상하네요. 😔
  • 소소 2023.03.02 00:21
    매니저 불러서 cctv보자고 하셨어야죠
  • @소소님에게 보내는 답글
    영화세상 2023.03.02 00:25
    제가 너무 억울해서 직원분에게 CCTV라도 확인해 보시라고 얘기했는데도
    계속 안받아간거 진짜 맞냐면서...;;;;
    결국 매니저분이랑 얘기하겠다 하고 요청했는데 처음엔 매니저 바쁘다고 힘들다고..;;
    재요청해서 만나 사정 얘기했네요.
    조금만 확인해 보면 알수 있었는데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들을 생각을 안하더군요.;;
    뭣보다 사람 대하는게 아니라고 얘기했는데 그때부터 진상 취급 느낌을....ㅠㅠ
  • profile
    하윤경 2023.03.02 00:23
    사과는 하던가요?
  • @하윤경님에게 보내는 답글
    best 영화세상 2023.03.02 00:29
    여자 직원분한테는 못들었고 매니저한테 사과는 받았는데 그것도 저 원인을 알기 전이라
    아마 전산상 오류인것 같다면서 제가 그렇게까지 항변하는거 보니 아닌것 같다고...;;;
    급하게 다른 볼일이 있어서 사과만 일단 받고 나왔다가 남자 직원분이 처음에 바코드를 찍었던것 같아서
    나중에 다시 한번 가서 남자직원한테 확인해 보니 맞더군요. 바코드 찍은 얘길 다른 직원에게 안해줬고
    제가 다시 가서 확인했을때도 제가 거짓말쟁이 취급 당한 사실도 모르더군요;;;
  • @영화세상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best 하윤경 2023.03.02 00:36
    아.. 엄청난 친절을 바라지도 않는데, 무작정 이런식으로 사람 몰아가면 기분이 안좋아지는데.
    결론은 직원실수로 밝혀진만큼, 응대방식이 거칠었던 여자직원과 인수인계 잘못한 남자직원, 그리고 책임관리자인 매니저 세 명에게 사과받아야 맞다고 보는데..
    그냥 넌지시 남자직원한테 마지막으로 물어보고 그냥 오셨군요..
    에휴.. 제가 다 속상하네요. 😔
  • @하윤경님에게 보내는 답글
    best 영화세상 2023.03.02 00:43
    매니저한테 전산상 오류인것 같다면서 사과는 받았지만 결국 제가 거짓말한게 아니라는
    확실한 결론이 난 상황이 아닌지라 너무 억울해서 남자직원분이 처음에 바코드 찍은게 생각나서
    확인차 재방문해서 문의했는데 바코드 미리 다 찍고 해서 그냥 아트카드만 주면 되는 상황이 맞더군요.
    남자직원분에게 전후 사정 얘기하니 전혀 모르고 있다가 얘기 듣고 사과 하셔서 그냥 매니저랑 그 여자직원분에게
    전후 사정 말씀 좀 드리고 고객이 거짓말 한게 아니라고 말해달라고 하고 나왔습니다
    휴일이라 사람도 많은데 계속 직원들 붙잡고 얘기하는것도 좀 그런 상황이라...ㅠㅠ
    그냥 제가 거짓말 한게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진거에 그냥 만족했습니다. 졸지에 거짓말쟁이 취급 받으니
    너무 억울하긴 했네요;
  • profile
    스파팸 2023.03.02 00:30
    알바분들 고생 많은건 알지만 꼼꼼한 의사전달이 되는 알바분들이 많이 없으시더라구요ㅠㅠㅠ오히려 고객인 제가 더 그분들 일하는거 봐가면서 앗ㅎㅎ이거 혹시 빼먹지 않으셨나요?하고 조심스럽게 물어볼 정도입니다ㅠㅠㅠ자기 앞가림도 백프로 다 못하는데 아무리 고객응대하는 직원이라도 남의 일을 자기 일마냥 꼼꼼하게 봐가면서 일하진 않다보니.....예.... 그렇다고 고객을 거짓말하는 사람으로 대놓고 치부하고 응대했다면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 @스파팸님에게 보내는 답글
    영화세상 2023.03.02 00:32
    저도 직원분들이 많은 사람들을 상대하고 힘든걸 알기에 절대로 함부로 대하거나 예의없이
    행동하지 않는데 어제는 너무 화가 나더군요.
    아닌걸 아니라고 하는데 믿지를 않으니...;; 진짜 안받아간거 맞냐면서 얘길 하고 사람 대하는 태도랑
    말투에서 어느 정도 어떤 식으로 대하는게 느껴지니 진짜 답답했네요;;
  • @영화세상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스파팸 2023.03.02 00:35
    맘고생이 정말 많으셨겠습니다ㅠㅠㅠ
  • @스파팸님에게 보내는 답글
    영화세상 2023.03.02 00:37
    안받은걸 받았다고 할수도 없고 서로 직원분들간이랑 얘기만 좀 해봤어도
    금방 알수 있는 문제였는데 아니라고 몇번이나 얘길 해도 믿어주질 않으니 참 어찌할수가
    없더군요. 아무리 진상 고객이 많이 있다곤 하지만 모든 고객을 다 그런 식으로 취급하는건
    아닌것 같아요 ㅠㅠ
  • aaaaaa 2023.03.02 00:30
    아이고 정말 화나셨겠어요ㅠㅠ 어디 지점인가요? 저희 지역 롯시면 정말 가기 싫네요..
  • @aaaaaa님에게 보내는 답글
    영화세상 2023.03.02 00:34
    지점까지 언급하긴 좀 그렇고 부산입니다;;;
    직원분들 휴일이라 사람 많고 해서 힘든건 알지만 그래도 아닌건 아닌것 같아요.
    영화 잘 보고 나와서 졸지에 거짓말하는 사람 취급을 받으니...
    영화 보러 가서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 너무 화가 나더군요. 도대체 믿질 않으니...;;
  • profile
    라라랜드 2023.03.02 00:38
    혹시 부산본점인지... 저번에 가봤는데 일부 알바가 불친절해서 다른의미로 기억남은..
  • @라라랜드님에게 보내는 답글
    영화세상 2023.03.02 00:46
    지점들마다 간혹 가다 불친절한 직원분들이야 경험하긴 해서 그런가 보다 하고 넘기는데
    거짓말하는 사람으로 몰린건 처음이라 너무 불쾌한 경험이었네요;
  • SUMMERNIGHT🌙 2023.03.02 00:46
    저였으면 처음 응대했던 남자 직원 한테 물어보면 되지 않냐고 (남자 직원이 바코드 찍고 안 줬는데 확인해보면 되지 않냐고) 이야기 했을 듯 한데 만약 그래도 안믿어 줬다면... 절레절레...
  • @SUMMERNIGHT🌙님에게 보내는 답글
    영화세상 2023.03.02 00:57
    처음엔 순간적으로 거짓말 하는 사람으로 몰리고 취급 당하니 그런 바코드 문제인줄도 몰랐는데
    극장 나와서 생각해 보니 직원이 바코드 찍었던것 같은데 여자직원분이 중복으로 입력했던것 같아서 나중에 다시 가서 재확인했었네요. 여자직원분이 다른 직원들에게 이미 받아간걸로 나온다고 얘기하고 하길래 그 남자직원분에게도 물어본줄 알았는데 나중에 가서 확인했을땐 남자직원분은 그런 일이 있었는지도 몰랐더군요.
    남자 직원분이 바코드 찍고 아트카드 찾으러 갔다가 두번 정도 못찾고 다른 직원분에게 물어보다 결국 그 직원한테
    대신 찾아주라고 얘기한것 같은데 서로 얘기를 안했던것 같네요
  • @영화세상님에게 보내는 답글
    SUMMERNIGHT🌙 2023.03.02 01:11
    실수야 바쁘다 보니 그렇다 하더라도
    오해라는 게 밝혀 졌으면
    아트카드 주면서 죄송하다는 말 한 마디라도 했어야 하는 게 아닌지... 그 말이 그렇게 어려운가... 아무튼 마음고생 많으셨겠네요.. ㅠ
  • profile
    하빈 2023.03.02 01:07
    저같으면 억울하고 화나서 남직원에게 설명듣고 상황 안 후에 그 여직원 불러달라해서 얘기하고 사과 들었을 겁니다. 제가 당했다 생각하면 넘 화나네요ㄷㄷ
    저기 직원들 소통이 안 돼 무코님 억울한 거 제대로 공유도 안 했을 것 같기도 한데, 고객센터에 글올려서 확실히 인지시키고 사과받으셔도 될 것 같아요.
  • @하빈님에게 보내는 답글
    영화세상 2023.03.02 01:15
    영화 잘 보고 나왔다가 정말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었던지라 어이도 없고
    아무리 아니라고 해도 거짓말하는 사람처럼 대하니 정말 너무 화가 나더군요.
    최소한 거짓말 한게 아니라는 사실만은 꼭 밝혀야겠다 싶어서 영화 보고 다른 일이 있어서
    일 다 해놓고 문득 바코드 중복 입력 문제가 아닐까 해서 재방문해서 확인을 받았었네요
    남자직원분한테 전후 사정 얘기하니 너무 죄송하다고 정중한 사과 의사 표현을 해주셔서 그냥 다른 직원들한테
    거짓말한게 아니라고 사실관계를 꼭 얘기해 달라고 당부 드리고 나왔습니다.
    휴일이라 매표소쪽에 사람이 많아서 계속 거기서 문제 제기를 하고 있기도 좀 불편한 상황이었어요;;
  • profile
    AprilJuneCalendar 2023.03.02 01:16

    마음고생 심하셨을 듯 합니다.
    공감해주시는 글들 읽으시면서라도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셨길빕니다.

    비슷한 경우는 아니지만
    그리고 비단 영화관에 국한해서만도 아니지만

    소비자가 무슨 요구를 할 때
    그 내용자체에 전혀 집중하지 않고
    그 행위자체를 귀찮아하듯 혹은
    내용과 관계없이 진상으로 취급하거나
    동문서답하는
    판매자들을 경험하곤 합니다.

    그런 경우를 몇번 경험하고나니
    그들은 자신들이 절대 잘못되지 않았기에
    '너의 의견은 들어볼 필요도 없이 니가 잘못된 이야기를 하는 것이다'라는
    확신을 하고 있는 게 아닐까 라는 생각까지 들더군요.
    그렇지 않다면 거의 즉각적으로 그들이 보이는
    상대를 향한 태도들을 이해하기 어렵기도 하구요.

    물론 제3자적 입장에서는
    그들도 오죽 여러타입의 진상들을 만나왔으면
    그렇게 즉각적으로 그런 반응이 나오겠는가하며
    이해의 영역으로도 생각해 볼 수도 있겠지만
    막상 내가 그 진상이나 억지나쓰는 사람으로 되어 보면
    정말 그들에게 오만정이 떨어지기도 합니다.

    어찌되었든 상대의 행동은 내가 어쩔수 있는 일이 아닌지라
    내가 아무리 속상해한들 결국 그것까지도 다시 나를 상처입힐 겁니다.
    오늘의 안좋았던 일은 내일아침 일어나면서 모두 잊혀지시길 바랄뿐 입니다.

  • @AprilJuneCalendar님에게 보내는 답글
    영화세상 2023.03.02 01:25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어제 휴일이고 해서 사람들도 많고 해서 직원분들도 바쁘고 때론 진짜 골치 아픈 일들도
    많이 경험하실테니 실수는 충분히 이해하는데 아니라고 몇번을 얘기하고 언급을 했는데도 말하시는 내용이랑
    저를 대하시는 모습에서 이미 거짓말 하는 사람으로 낙인을 찍은 모습을 보이시는게 많이 아쉬웠습니다.
    조금만 알아보셨다면 충분히 알수 있는 사안이었는데...ㅠㅠ
    졸지에 거짓말 하는 사람으로 취급 당하니 너무 속상한 마음에 글 올렸는데 좋은 위로의 말씀들
    다들 감사드립니다. 저도 생활하면서 타인에게 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항상 조심해야 될것 같습니다.
  • hallo 2023.03.02 01:21
    극장 다니다보면 기분 나쁘게 응대받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영화에 늦어서 굿즈만이라도 받으려고 당일 늦게 갔는데 그 때 당시 롯시에선 시간 지나거나 하면 키오스크에서 출력 안 되서 매표 가니 이미 출력한 걸로 뜨니(시스템상 그렇게 뜨던) 부정수령일 수 있어서 못 준다 해서 화나고 빈 손으로 집 간 적 있어요 집 가서 1대1 문의 남겼더니 제 식구 감싸기 식 변명만 하길래 더 화난 적이 있었어요
  • 버블티 2023.03.02 07:05
    허허...사람 하나 몰아가는거 순식간이네요. 저라면 머리끝까지 화나서 다 사과받고 끝냈을것같네요..그리고 그게 맞고요. 고생하셨네요ㅜㅜ
  • 안녕하세요구르트 2023.03.02 08:17
    저같으면 기분더러워서 안받을거 같네요
  • 페라리 2023.03.02 10:40
    전 얼마전 여의도 CGV에서 비슷한 일 당했습니다. 다음 영화 봐야 하는데 보러 가지도 못하고 거의 10분 넘게 그 자리에서 기다렸는데 어이가 없더라구요. 겨우 겨우 신원 확인 다 하고 나서야 받아왔는데 포스터 한장 받기 위해 10분 넘게 취조당하듯 서서 개인정보까지 다 얘기하고 확인받고 있자니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더라구요.
  • dolbyvision 2023.03.02 13:04
    https://www.lottecinema.co.kr/NLCMW/Customer/OneToOneRegistration

    조용히 민원 넣으시면 됩니다
  • 영화세상 2023.03.03 12:47
    해당 극장 매니저분에게 정중한 사과 받고 오해했던 직원분에게
    상황 설명하고 오해 풀린 선에서 마무리 했습니다.
    좋은 말씀들 다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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