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있었던 일인데

귀칼 끝난 직후라서 다들 포스터 받으러 내려온지라 사람이 많이 몰렸습니다

 

뭐 항상 그렇듯이 대기표를 먼저 뽑고 그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제가 뽑은 번호를 만약 101번이라고 친다면

창구에서 버튼을 눌러서 95 96 97 98 ... 이렇게 차례대로 번호를 부르고

 

96번을 위에다 띄운 다음 그사람을 불러도 사람이 안오면

'96번 고객님~ 없으시면 넘어가드리겠습니다~'

하고 얘기를 하고 넘어가는 것이 보통인데

 

99, 100번까지 잘 뜨다가 제 번호인 101번을 갑자기 건너뛰고

102번으로 바로 넘어가는 쌩뚱맞는 현상이 나타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번호인 101번이 창구에 안뜨고 그대로 순식간에 102 103으로 넘어가길래

ㅋㅋㅋ저는 당황해서 101번을 넘어갔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아까 불렀는데 안오셔가지고 번호표 다시 뽑아야 되세요~~~'하고 대충 넘기시는 겁니다ㅋㅋ

 

 

사람도 워낙 많고 미소지기 분들도 빨리 빨리 굿즈 넘기고

번호 하나하나 빠르게 처리하는 상황인터라

혹시라도 놓칠까봐서 다른데도 안보고 번호만 보고있었고

바로바로 들어가게 창구 가까운데서 기다리고 있었고

누구 안오면 ~번은 넘어가고 이런것까지 분명히 귀로 다 듣고 있었는데

 

 

시스템 이상인지 제 두 눈으로 똑똑히 본 상태에서 제 번호도 안띄우고, 제 번호를 직접 알바분이 부르면서 기다린 것도 아니면서 그대로 넘어가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

 

 

그런데도 그 말 한마디 덕에 제가 순간 딴데 쳐다보고 번호 놓친 사람이 되어있더라구요

뒤에 사람이 몇십명이 있는데 번호표를 다시 뽑으라니.....ㅋㅋㅋㅋㅋ

 

 

근데 그나마 옆 창구 분이 '고객님 이쪽에서 도와드릴게요~~'해서 바로 갔더니 나오는 얘기가

'고객님 저희가 번호를 불러도 안오시는 고객분들은 원래 넘어가게 되어있어요~'하시길래

 

 

 

그래서 구차하게 다 설명하기도 그렇고 최소한의 상황 설명은 해야하니 '제 번호가 창구에 아예 뜨지도 않았고 제 번호를 호명하시지도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지만 그냥 '아 그랬나요? 예~'하고 넘어가는 느낌이라ㅋㅋㅋ

 

다시 순번 뽑을 일 없이 늦게나마 처리를 해주시긴 했지만 졸지에 제가 뭔 실수라도 한 사람이 된 것마냥 조금 찝찝했네요ㅋㅋㅋㅋㅋ

 

 

 

 

이분들도 워낙 정신없이 빨리빨리 일처리를 하다보니 옆에서 진짜로 제 번호를 불렀는지 안불렀는지도 몰랐던 거겠죠?ㅎㅎ.........처음에는 어처구니없고 상황대처에 화도 조금 나기는 했는데 그냥 굳이 따지진 않고 마음에만 두다가 조금 지나니 그냥 그러려니한 기분입니다 바쁘고 정신없으면 사람이 그럴때도 있죠...ㅎㅎ

 

 

 

그것보다도 번호표 시스템이 이상이 있어서 번호를 종종 하나씩 생략하고 넘어가는 건지 미소지기분이 모르고 버튼을 두번을 눌러서 그렇게 넘어간건지는 의문이네요ㅋㅋㅋ 무코님들도 이런일이 생기면 곤란하니 꼭 사람들 엄청 붐빌때 번호 뜨는거 하나하나 잘 보고 들어가셔야겠어요....!!!


profile 스파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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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file
    best 카카오 2023.03.03 00:54
    아 맞아요!! 가끔씩 제 번호 씹힐(?) 때가 있어요 ㅋㅋㅋㅋㅠㅠ 그래서 가면 똑같이 아까 불렀었다고.. 또는 1,2초 기다리다가 뭐가 그리 급한지 바로 눌러 버리저라고요 ㅋㅋㅋ 어느 창구에서 부를지 모르니 뒤에 서 창구 번호 다 보이게 서있다가 제 번호 임박하면 슬슬 앞으로 나오는데 뜨자마자 몇걸음 안되는 거리라도 1,2초 기다리다 바로 누르더라고요? 도착하려는 찰나에 누르니까 저도 당황, 그 뒷번호분도 당황.. 그럼 미소지기는 선심쓰듯이 저 먼저 응대하겠다고 뒷분에게 양해를 구하는데 선심쓰듯이 담부턴 빨리오라고.. 성격 급할 그분이 1,2초 만에 누르고 안왔다는데 제가 어떻게 가나요.. 제가 축지법, 순간이동이라도 터득해야 할까요? 아니면 예지력를 터득해서 약 4개 창구 중에 어디서 부를지 알아야 하나요?? 그래서 부를거 같은 곳에서 눈알 굴리코 고개 돌려가며 대기인데 응대시간 길어져서 예상치 못한 곳에서 부르면 또 당황.. 고객센터 남기면 창구 수만 줄일거 같은 씨집입니다.. ^^;; 
    가뜩이나 사람 많아서 지나가는 사람이나 응대 받고 돌아서는 사람이랑 꼬여서 부딪힐 수도 있는데 말이죠.. 저는 매표소 바로 앞 몇미터는 라인 그어놓고 뒤로 서게 해서 매표포 앞은 비워놔서 서로 부딪힐 일 없고 번호 부르면 바로 갈 수 있게 했으면 좋겠더라고요.. ㅎㅎ;
  • best 미첼 2023.03.03 00:26
    굿즈 장사는 하는데 서비스는 갈수록 엉망인거 같아 씁쓸하네요.
  • profile
    best 조세무리뉴 2023.03.03 00:11
    혹시 나눠주는 곳이 두 곳으로 나눠져 있었나요?

    그러면 직원 둘이서 번호 넘기는 버튼을 거의 동시에 누르면 확 넘어가버리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예를 들어 100번이 띄워져 있을 때 직원 둘이서 동시에 버튼을 누르면 101번이 진짜 찰나로 뜨고 102번으로 넘어가는 그런 상황...
  • profile
    AprilJuneCalendar 2023.03.02 23:59
    어제 롯시건으로 고생하신 분도 그렇고
    이제는 굿즈 받을때
    블박이라도 착용하고 다녀야 하는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고생하셨어요~.
  • @AprilJuneCalendar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스파팸 2023.03.03 00:06
    ㅎㅎ맞아요....저도 그때 댓글 달아드렸었는데 저에게도 똑같은 일이ㅠㅠㅠㅠㅜㅜ 위로 감사합니다ㅠㅠㅠ
  • profile
    best 조세무리뉴 2023.03.03 00:11
    혹시 나눠주는 곳이 두 곳으로 나눠져 있었나요?

    그러면 직원 둘이서 번호 넘기는 버튼을 거의 동시에 누르면 확 넘어가버리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예를 들어 100번이 띄워져 있을 때 직원 둘이서 동시에 버튼을 누르면 101번이 진짜 찰나로 뜨고 102번으로 넘어가는 그런 상황...
  • @조세무리뉴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스파팸 2023.03.03 00:14
    그럴 가능성도 있습니다. 제가 갔을땐 사람이 진짜 많아서 나눠주는 곳이 세군데였거든요ㅋㅋㅋㅋ
  • best 미첼 2023.03.03 00:26
    굿즈 장사는 하는데 서비스는 갈수록 엉망인거 같아 씁쓸하네요.
  • @미첼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스파팸 2023.03.03 01:10
    ㅋㅋㅋㅋㅋ....진짜 굿즈장사가 없던 시절엔 이런 불만 나올일도 없었을 텐데ㅠㅠ
  • profile
    best 카카오 2023.03.03 00:54
    아 맞아요!! 가끔씩 제 번호 씹힐(?) 때가 있어요 ㅋㅋㅋㅋㅠㅠ 그래서 가면 똑같이 아까 불렀었다고.. 또는 1,2초 기다리다가 뭐가 그리 급한지 바로 눌러 버리저라고요 ㅋㅋㅋ 어느 창구에서 부를지 모르니 뒤에 서 창구 번호 다 보이게 서있다가 제 번호 임박하면 슬슬 앞으로 나오는데 뜨자마자 몇걸음 안되는 거리라도 1,2초 기다리다 바로 누르더라고요? 도착하려는 찰나에 누르니까 저도 당황, 그 뒷번호분도 당황.. 그럼 미소지기는 선심쓰듯이 저 먼저 응대하겠다고 뒷분에게 양해를 구하는데 선심쓰듯이 담부턴 빨리오라고.. 성격 급할 그분이 1,2초 만에 누르고 안왔다는데 제가 어떻게 가나요.. 제가 축지법, 순간이동이라도 터득해야 할까요? 아니면 예지력를 터득해서 약 4개 창구 중에 어디서 부를지 알아야 하나요?? 그래서 부를거 같은 곳에서 눈알 굴리코 고개 돌려가며 대기인데 응대시간 길어져서 예상치 못한 곳에서 부르면 또 당황.. 고객센터 남기면 창구 수만 줄일거 같은 씨집입니다.. ^^;; 
    가뜩이나 사람 많아서 지나가는 사람이나 응대 받고 돌아서는 사람이랑 꼬여서 부딪힐 수도 있는데 말이죠.. 저는 매표소 바로 앞 몇미터는 라인 그어놓고 뒤로 서게 해서 매표포 앞은 비워놔서 서로 부딪힐 일 없고 번호 부르면 바로 갈 수 있게 했으면 좋겠더라고요.. ㅎㅎ;
  • @카카오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스파팸 2023.03.03 01:09
    상습이었군요..... 큰일 빨리 끝내고 싶어서 평소보다 더 조급하게 일처리하는 모습이 저도 예전에 그래봤으니 이해가 가기는 하는데 이런식으로 아예 기다리던 사람 번호 씹고 넘어가면 선 넘는....ㅠㅠㅠㅠ
  • @스파팸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카카오 2023.03.03 01:13
    분명히 씹혀서 건너 뛰었는데 불렀다는건 무슨 자신감인지 모르겠어요.. 지금까지 몇번 있었는데 그 텀이 좀 길긴 했지만 당하면 당황하게 되더라고요.. 😵‍💫 가뜩이나 스케줄 고려하고 사람도 많아서 정신없는데다 요즘은 크레딧 끝나야 주다보니 이번 버스(?) 놓치면 리스크가 더 커졌달까요..🥲
    다른 무코님 댓글처럼 배달하는 분들처럼 머리에 블박이라도 달고 있어야 하는 거려나요 ㅋㅋㅋㅋ😂
  • 포르자 2023.03.03 01:13
    헉; 너무하네요... 바쁜만큼 어느정도 이해는 하지만 더 주의를 기울였으면 좋겠네요
  • @포르자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스파팸 2023.03.03 01:44
    그러게요..... 불만이 있는 고객이 한둘이 아닌데 고객들이 이만큼 이해를 해줬으면 극장 측도 개선할때도 다 지나지 않았네 싶네요
  • Cgval 2023.03.03 01:27
    ㅋㅋ오늘도 제 닉네임 연전연승중
  • @Cgval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스파팸 2023.03.03 01:42
    ㅋㅋㅋ지금까지 스택쌓인거만 봐도 G랑 VAL이랑 순서를 바꿔버리고 싶은 욕구가......
  • profile
    IU 2023.03.03 01:39
    요즘 알바나 미소지기 들 손님이 병신 호구로 생각하나봅니다. 진짜 교육을 어떻게 하나싶더라구요.
    요즘은 휴대폰 녹음은 필수인것같아요
    진짜 내돈 주고 영화보고 굿즈 받아는건데 알바,미소지기들때문에 스트레스만 얻고 가는 기분이듭니다.
  • @IU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스파팸 2023.03.03 01:49
    ㅎㅎㅎㅎ..... 이해도 해주고 해주고 몇번을 해주면 이제 그걸 또 당연하다고 여기는가 싶을 떄가 있어요ㅠㅠ 처음에 물어볼 땐 뭐 없다, 증정소식 없다 이러다가 한번 더 물어보니까 그때서야 확인해서 안내해서 꼭 여러번 물어보게 하고..... 또 직원들 실수여도 그냥 무미건조하게 고객 상대하고 쓱 넘기는 모습보면 고객이 잘못했다 생각해서 저런 태도인가도 싶고 서운한적도 많아요. 서비스업이다보니 진상고객도 많이 마주치고 스트레스 받겠지만 모든 고객이 진상은 아니잖아요ㅠㅠㅠㅠㅠ
  • 발없는새 2023.03.03 03:42
    서비스업 하는 사람으로서 착오가 있을시 설령 손님의 잘못이라도 일단 죄송하다고 웃으면서 내 탓으로 돌리면 열에 아홉은 서로 기분 좋게 넘어가게 됩니다ㅎㅎ 아무리 시급 받고 일하는 알바라도 이런 기본적인 센스와 친절이 꼭 필요한 법인데 한번씩 미소지기? 드리미? 이런 호칭들이 무색할때가 많죠
  • 오잉오잉 2023.03.03 05:00
    극장에서 그럴때 정말 난처해요..특전 같은 경우도 가끔 증정 조건이나 방식을 직원분들이 잘못 알고 안내해주시는 경우가 있는데 제가 말해도 원래 그게 맞다 하시니 잘 모르는 주변 사람들한테는 제가 진상으로 비춰지고...이번만 해드리는거에요~ 하면서 해주시면 속으로 '내가 맞는데..' 하면서 나옵니다 ㅜㅜ
  • Westside 2023.03.03 05:02
    무조건 고객이 잘못된 행동한걸로 생각하는 직원이 있다면 한번 호되게 당해봐야 하는데 말이죠.
  • LowerDiner 2023.03.03 06:28
    와 저도 이거 경험했어요.. 전 뒷반호표에 지인이 있어서
    그때 같이 가서 말했는데 똑같은말 하더라구요.
    그래서 둘이 계속보고 있었다고 말해서 겨우 증명했네요..
  • profile
    파워핑크걸 2023.03.03 07:30
    110번대나120번대로 넘어가고나서 온것도아니고 바로넘어가져서 얘기하는데도 응 니잘못~이건 진짜 너무하네요..항의도 제법있었을듯한데 왜 개선이안되는지..ㅜㅜ
  • FINN 2023.03.03 08:03
    와 정말 억울하고 속상하셨겠어요 ㅜㅜ
  • 셀털금지가규칙 2023.03.03 08:55
    일대충하네요 그래놓고 블라인드에 굿즈충... 운운할 자격되는지 ㅋㅋㅋ
  • profile
    wolfkiba 2023.03.03 09:28
    동대문 메가박스에선 분명 이미 끝나버린 회차로 (1회차) 특전 받으려고 하는데 2회차 사람들이 줄서있는데로 줄서서 받으래요. 황당했습니다. 월드타워에선 제일 앞회차는 줄서있지 말고 먼저 받으라고 안내받았는데 말이죠; 직원들이 잘 몰라서 엉뚱한 응대를 하는게 참 답답하고 안타깝네요
  • 에어컨풀충전 2023.03.03 17:31
    선심쓰듯이 대꾸하는 거 극혐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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