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롯데시네마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롯데시네마입니다.
6/8(목) 오후 7시 티켓 오픈 된 <제이홉 인 더 박스>, <제이홉 인 더 박스+슈가: 로드 투 디데이> 오류 예매 고객님께 발송되는 안내 문자입니다.
해당 콘텐츠 예매 시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정가가 아닌 금액으로 결제가 이루어진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티켓 요금 안내]
<제이홉 인 더 박스>: 22,000원
<제이홉 인 더 박스+슈가: 로드 투 디데이>: 40,000원
죄송하지만, 해당 콘텐츠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정가가 아닌 금액으로 예매하신 내역은 6/11(일) 23:59까지 예매 페이지 내에서 자율적으로 취소 후 재결제를 부탁드립니다.
해당 기한 내에 자율적인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은 예매 건에 대해서는 6/12(월)부터 자동 취소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양해의 말씀드리오며 죄송한 마음을 담아 영화관람권을 지급해 드릴 예정으로 번거로우시겠지만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웹이나 앱을 통해 1:1 문의 남겨주시면 영화관람권 지급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에 문자는 SKT 통해서 예매했다가 받은 문자고 아래는 이와 관련해 관람권 보상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제이홉 인 더 박스+슈가: 로드 투 디데이》 금액 설정 오류로 인한
보상 관람권 지급 관련하여 예매 취소 후 재예매를 진행하신 경우에는
6월 12일 이내에 [당시 예매를 진행하신 아이디를 통해] 관람권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다만 비회원 로그인 후 예매를 진행하신 경우 비회원은 쿠폰함 이용이 제한되어
쿠폰함을 통해 보상 관람권 지급을 도와드리기 어려우니
만일 취소 후 재예매를 진행했음에도 관람권이 지급되지 않았거나 비회원 예매 및 취소 후 재예매를 진행하신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재예매를 진행하신 [예매번호]를 기재하시어 다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자와 다른 조건의 답변이 와서 당황스럽네요.
정가 예매를 해야 준다는 건가요?
오늘 답변 받으신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