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28 59 28
muko.kr/3775466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어 끄적여봅니다.

 

오늘부터 증정인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 포스터를 받으려고 오후에 방문했는데 직원 분이 필름마크만 주시길래 포스터는 없냐고 여쭸더니 없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소진이냐고 재차 여쭸더니 소진이라고 하시네요. 해당 지점 좌판율을 고려하면 오늘 들어온 경품이 벌써 소진되는 게 이상하다 싶었고 마침 해당 영화 상영 중이던 회차가 30분 뒤에 종료되길래 그때 다시 물어보자는 생각으로 팝콘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그 사이에 매점 직원이 교대되었고 해당 영화 관람하고 나오시는 분들은 필름마크, 포스터 둘 다 받아가더군요.

 

그래서 교대 전 직원이 실수한 것이 확실하다고 생각해서 다시 가서 좀 전에 있었던 일을 말씀드렸습니다.

 

조금 전 직원이 아마 영수증 찍고 경품지급 완료처리를 했을 테니 당연히 전산 상으로는 이미 받아간 사람으로 나왔을 겁니다.

 

두분이 논의하시더니 '저희 원래는 안되는건데, 저희가 잘못한거니 드릴게요.' 라고 하시네요.

 

어찌되었든 받긴 했는데 순간 제가 원래는 안되는 무리한 요구를 한건가... 싶었네요. 다음부터는 이상하다 싶으면 즉각적으로 다른 직원 분을 불러야 하나 싶습니다.

 

직원이 소진이라는데 다시 확인해달라고 하는 진상 안될려다가 결국 더 진상된 기분이라 속상하네요.


이전 다음 위로 아래로 스크랩 (4)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best 안녕하세여7 2023.09.16 22:08
    아 일 못한다
    아니 말을 잘 못하는 건가
    "원래는 안되는 건데" 이런 사족을 붙이는 게 아니라
    죄송합니다. 착오가 생긴 거 같습니다 앞으로 주의하겠습니다
    기본적인 거 아닌가
  • profile
    best 루드비코 2023.09.16 22:09
    그냥 죄송하다 하면될걸 꼭 자존심을 세우네요
  • profile
    best 초코무스 2023.09.16 22:12
    그럴땐 바로 그 직원말고 다른 직원 불러 달라고해서 교차 확인해달라고 합니다. 혹시라도 손님 많아서 저를 진상 취급하려고 하면 그냥 매니저님 불러주세요 하면 빠르게 대응해주더라고요.
  • profile
    꺾이지않는마음 2023.09.16 22:06
    아무리 직원이 실수하더라도 저런 말 한게 좀 짜증나네요 원래 안되는게 어딨나요 앞사람은 받아갔는데.. 먼저 죄송하다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 @꺾이지않는마음님에게 보내는 답글
    Airline 2023.09.16 22:39
    저도 순간 당황했네요..
  • profile
    파워핑크걸 2023.09.16 22:08
    아니에요 무코님 잘못아닙니다..ㅜㅜ

    물론 직원도 실수할수있는거지만 제대로 찾아보지도않고 소진됐다 그러면 우리는 정당히 받을수있었던걸 날리는거잖아요.

    '원래는 안되는' 무리한 요구를 하신게 아니라
    원칙상 지급완료된 영수증이지만 '자신들이 잘못한거니 드릴게요'에 중점을 두고 들어주세요..
  • @파워핑크걸님에게 보내는 답글
    Airline 2023.09.16 22:39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려고 합니다..😅
  • profile
    에헤이 2023.09.16 22:08
    원래안돠는거라니요
    원래 둘다 받을수있는걸 안되게 만들어놓고
    말을 저런식으로 합니까 . 😤
  • best 안녕하세여7 2023.09.16 22:08
    아 일 못한다
    아니 말을 잘 못하는 건가
    "원래는 안되는 건데" 이런 사족을 붙이는 게 아니라
    죄송합니다. 착오가 생긴 거 같습니다 앞으로 주의하겠습니다
    기본적인 거 아닌가
  • @안녕하세여7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김민지 2023.09.16 22:51
    정답
  • profile
    재키 2023.09.16 22:09
    그럴때는 매니저급 소환하시면 됩니다. 간혹, 그런 경우가 생깁니다.
  • profile
    best 루드비코 2023.09.16 22:09
    그냥 죄송하다 하면될걸 꼭 자존심을 세우네요
  • profile
    best 초코무스 2023.09.16 22:12
    그럴땐 바로 그 직원말고 다른 직원 불러 달라고해서 교차 확인해달라고 합니다. 혹시라도 손님 많아서 저를 진상 취급하려고 하면 그냥 매니저님 불러주세요 하면 빠르게 대응해주더라고요.
  • 이온음료로탈수방지 2023.09.16 22:26
    신입이신거 같은데 못 찾으니 없다고 한거아닌가 하는;; 손님은 진상취급하고 자기들이 잘못한건 잘못한게 아니래요??
  • 이쑤신장군 2023.09.16 22:28
    Cgv는 표 찍으면 경품 어떤걸 줘야하는지 목록에 뜹니다.
    오늘부터 포스터 증정인걸 모르고 무지성으로 찍고
    필마만 준거라고 봐야죠.
    원래는 안되는데 저희가 잘못한거니 드릴게요 이게 뭔
    원래 되는건데 본인들 잘못으로 못받았으면
    본인들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를 해야지
    화딱지 나네요
  • 마끼야또 2023.09.16 22:33
    민원넣으세요 로봇답변오겠지만 남기세요
  • 타키 2023.09.16 22:39
    오리점인가봐요
  • @타키님에게 보내는 답글
    Airline 2023.09.16 22:41
    해당 지점은 아닙니다. 받긴 받았으니 굳이 지점명을 밝히진 않으려고 합니다.
  • 영화세상 2023.09.16 22:42
    전에 롯시에서 딱 저런 비슷한 경험 했었는데 직원분에게 확인만 해도 바로 알수 있는걸
    저런 식으로 응대하더군요. 경험해 보면 정말 기분이 나쁩니다
  • profile
    괴물 2023.09.16 22:44
    Cctv있을테고 보면 뭐받아갔는지 다 나오는데 그런식이면 짜증나죠
    저도 비슷한경험있는데 잘못은 자기들이하구선
  • @괴물님에게 보내는 답글
    Airline 2023.09.16 22:46
    교대 전 직원 분이랑 연락은 안되는건지.. 한시간도 안된 일이라 서로 연락해보면 알텐데 대응이 아쉬웠습니다.
  • 팝콘소믈리에 2023.09.16 22:46
    자기들이 잘못해놓고 원래는 안 되는건데라고 하면 뭐 어쩌자는 건지 모르겠어요

    잘못해놓고 바로 잡는게 원래는 안 된다는 말로 들리는데 이게 말이 되나요?

    그럼 잘못해놓고 그냥 어물쩡 넘어가야 된다는 말인거네요? 평소에도 잘못 처리한 거 있으면 대충 짬 때리고 넘어갔나 봅니다. 안 걸리면 그만이라는 자세였나봅니다. 원래는 안 되지만 이번에는 잘못한 걸 손님에게 걸렸으니 지급해준다 이거고요.

    직원이 말을 이상하게 하네요. 그냥 죄송합니다 하면 끝날 걸 굳이 안 해도 될 말 가져다 붙여서 말 나오게 했어요.

    이래서 사과할 때는 뭐라고 말할지 몇번이고 생각을 해야돼요. 괜히 쓰잘데기 없는 말 가져다 붙이면 사과가 아니라 궤변에 변명이 됩니다.
  • profile
    하이라이트원 2023.09.16 23:09
    저도 콘크리트 유토피아 해외 포스터 증정날 갔다가 다른 포스터를 주길래 오늘부터 새로운 포스터 증정한다하니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직원에게 무코에 올라온 증정 내용을 보여줬더니 그 직원이 잠시만요 하더니 결국 매니저를 불러오니 아래쪽에 있던 포스터를 꺼내주던 경우가 있었습니다. 직원들이야 정신없다보니 모를수가 있어서 증정 날짜와 내용을 보여줘야 됩니다.
  • spongebob 2023.09.16 23:10
    저도 최근에 비슷한 경험을 ㅎㅎㅎ
    용산이었고

    퀴어마이프렌즈 개봉일 첫회차 끝나고 포스터 받으러 갔어요!
    바코드 찍더니 포스터 없다는 거예요? 그래서 오늘 개봉이고 첫회차인데요? 그러니까 그제서야 찾아서 주고

    바코드 오류가 있었는지 도장찍고 주더라구요;;
    바로 항의하시거나 다른 직원분께 물어보는 게 최고입니다ㅠㅜ
  • profile
    낫투데이 2023.09.17 00:10
    딱히 CGV에만 국한된 문제는 아닌것 같아요.
    메박에서 굿즈는 아니고 매점에서 팝콘 주문을 했는데
    아무리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려 해도 안되서 매점가서 주문하려하니
    계속 키오스크 가서 하라는 말만 반복... 해도 안되서 여기와서 주문하는거 아니냐 따지니
    원래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야하는데 이번만 해드리는데 다음부터는 키오스크에서 하라고....
    그러더니 한참을 쩔쩔매더군요.... 매니저급인 것 같은데도 5분 이상을....
    그러고나서는 키오스크 얘기는 꺼내지도 않더군요. ㅎ
  • @낫투데이님에게 보내는 답글
    팝콘소믈리에 2023.09.17 00:25
    가끔 보면 손님이 애걸복걸 매달리고 직원이 가엾은 손님을 딱히 여겨서 "이번만입니다. 다음은 없습니다." 이런 느낌으로 일처리해요

    저도 키오스크한테 바코드 찍거나 숫자 넣어도 기계가 답을 안 하는 경우가 있던데...

    ...아니 키오스크가 안 되는 걸 어케하라구...ㅠㅠ
  • @팝콘소믈리에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낫투데이 2023.09.17 00:36
    아..... 정말 그날 확 뒤집어엎고 싶은거 참느라 죽는 줄 알았어요.
    원래 모바일 오더 하려는거 안되서 키오스크까지 가서 해도 안되서 매점으로 간건데
    지들 시스템 문제는 전혀 생각도 안하고 마치 불쌍해서 해준다 식으로 하는데.....ㅂㄷㅂㄷ
  • profile
    하빈 2023.09.17 00:39
    원래는 안 되는 건데???😡😡😡
    원래 두개다 줘야 하는 건데 니들이 안 줘놓고 뭔 헛소리에요??!!!
    저같음 말 똑바로 하라고 한소리했을지도...;;;
    무슨 자기들 잘못에도 무조건 원래는 안되는 건데 시전하나요. 어이가 없네~~~
  • 레이진네만 2023.09.17 02:07
    Cgv 해리포터 때도 2주차 포스터가 안
    들어왔다길래 뭐지? 했는데 직원 분이 안으로
    들어가시더니 매니저? 같으신 분이 2주차 그때서야
    들고 왔었던 기억이
  • dolbyvision 2023.09.17 02:56
    본사 민원이라도 한번 남겨보세요

    할수있는건 뭐라도 해야죠
  • profile
    부산갈매기 2023.09.17 07:49
    cgv는 항상 그래요 몇번 민원넣어도 안바뀝니다 굿즈 달라고 하셔야합니다 매니저 아니면 다른직원 불러달라고 하시고 굿즈 받으세요 제가 더 열받네요 꼭 민원넣으세요 상담원 전화하셔셔 꼭 얘기하세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이벤트AD 무코 x 무비오어데스 영화관 향수 20,000원 [22] file
image
무비오어데스 파트너 2024.03.06 39105 31
이벤트AD 아가씨, 올드보이 티셔츠 (레디 포 썸머) [5] file
image
무비오어데스 파트너 2024.04.02 28083 13
공지 파트너 계정 신청방법 및 가이드 file admin 2022.12.22 348809 94
공지 굿즈 소진 현황판 정리글 [156] update 무비이즈프리 2022.08.15 966492 174
공지 [CGV,MEGABOX,LOTTE CINEMA 정리] [37] file Bob 2022.09.18 351200 132
공지 💥💥무코 꿀기능 총정리💥💥 [103] file admin 2022.08.18 681873 199
공지 무코 활동을 하면서 알아두면 좋은 용어들 & 팁들 [62] admin 2022.08.17 432067 146
공지 게시판 최종 안내 v 1.5 [63] admin 2022.08.16 1064244 140
공지 (필독) 무코 통합 이용규칙 v 1.8.5 admin 2022.08.15 322640 167
더보기
칼럼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강을 건너간 목소리+힘의 선택-2 (독수리 그리고 창 / 스포) [4] file Nashira 2024.05.11 1745 11
칼럼 <혹성탈출: 새로운 시대> 美 대선을 앞두고 정치를 담다-1 (이름 어원 / 스포 / 제목수정) [32] file Nashira 2024.05.09 3760 37
현황판 범죄도시4 굿즈 소진 현황판 [13] updatefile 너의영화는 2024.04.10 8622 25
현황판 악마와의 토크쇼 굿즈 소진 현황판 [7] updatefile 너의영화는 2024.04.30 5414 15
불판 5월 20일 선착순 이벤트 불판 new 아맞다 15:20 1137 5
불판 5월 16일 선착순 이벤트 불판 [12] update 아맞다 2024.05.14 9465 44
쏘핫 메박 이시아서 크리스마스 기적이 일어났네요 [29] file
image
2023.12.21 6014 123
쏘핫 최동훈 감독 : 티켓 가격 내려야한다 [36] file
image
2023.03.05 2750 97
쏘핫 혼영족 객단가 이야기는 상처긴하네요 [76]
2023.08.14 3947 84
쏘핫 저 때문에 용산CGV 굿즈 관련 안내판하나 생겼네요.(긴글 주의) [56] file
image
2023.05.01 4211 78
쏘핫 용산 오전에 근무하시는 시니어 근무자 분들 [9]
2023.08.11 1783 76
쏘핫 용산 CGV 피해야 할 상영관 정리 [25]
2023.04.30 10112 69
쏘핫 엔딩크레딧 찍어도 되나요? [9] file
image
2023.04.08 4262 67
쏘핫 영화관에서 도둑 맞았는데, 범인 잡았습니다. [26]
2024.02.19 5035 62
쏘핫 극장들 굿즈 이벤트 안하면 좋겠네요 [40]
2023.04.25 2407 61
쏘핫 CGV 다소 불쾌한 경험.. [28]
2023.09.16 2928 59
쏘핫 코엑스 젊은 남직원 똑부러지네요:) [40]
2023.07.26 3355 58
쏘핫 키오스크 사용 어려우신 분들 예매를 도와드렸습니다(오늘 잘한 일) [29]
2023.12.01 8769 58
쏘핫 결국 또 모든게 관객 탓ㅋㅋㅋㅋ [9]
2023.08.13 2258 57
쏘핫 멀티 3사 이용하면서 가장 짜증나는 점 [16]
2024.02.15 2556 57
쏘핫 롯데시네마가 드디어 각성했네요! [23] file
image
2023.09.18 2613 57
쏘핫 메박 무비패스1년 당첨됐어요 [47] file
image
2023.10.17 3381 56
쏘핫 극장 3사 1단계 VIP 비교 [18] file
image
2024.01.02 6207 56
쏘핫 CGV SVIP 독점좌석이 SVIP 입장에서도 무쓸모인 이유 [22] file
image
2024.01.18 6798 55
쏘핫 충무로 대한극장 폐업… 66년 만에 역사 속으로 [36]
2024.04.30 3683 55
쏘핫 [블라인드펌]제발 영화보러 오지 마세요.. 아니 롯데시네마에 오지마세요.. [26] file
image
2023.12.05 24895 55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