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길어 수정하였습니다.
소송가액은 매우 낮습니다.
하지만 업체의 갑질과 해결의지가 없음에 소송을 하였습니다.
일어난 일의 첫 부분만 썼더니
추측성 댓글들이 많아 결과만 나열해 보겠습니다.
탑건2이후 영화팬이됨.
rvip 조기승급 및 vvip 조기승급조건 충족
rvip 시작월에 영화관오류로 스페셜쿠폰이 강제사용됨
오류발급됫지만 표시된 날짜까지 써야한다고 강요
(해당 쿠폰은 영화예매 후 1년 중 원하는 날짜 지정사용 가능)
해당 날짜안에 사용못한다 하니 일주일 안으로 날짜 지정 해달라함.
영화관 이용일정이 없다하니 이용 일주일전에 고객센터 확인받아야
사용가능하다하여 알겠다고함.
쿠폰 발행하려고 하니 전에 얘기하지 않았던 조건들이 추가되고,
말을 바꿔가면서 발행을 안해줌.
거짓말을 계속하여 깔끔하게 초기화요청.
절대 안된다며 거부.
소보원으로 확인하여 고객혜택을 업체가 임의로 사용하고
사용을 강제로 막은 부분에 대해 소송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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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도 혜택 사용불가.
- 쿠폰 자동발행이 영화관 배려?라는 뇌피셜이 있던데
업체 공식서류에서 오류라고 확인하였습니다.
등급 1년 기간 중 첫달에 강제로 발행하는게 어떤 점에서
배려?인지 알 수 없네요.
- 해당 회사에서 오피셜로 확인한 내용들을 그게 아니라고
우기시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 글은 최소한 읽으신 후 댓글들을 작성하실 줄 알았는데
추측성 댓글들이 이렇게 많을 줄 생각못했네요.
- 소송으로 인해 혜택줄이면 어떻게 하냐는 의견이시라면
제가 그냥 쿠폰을 버리고 가만히 있었어야 했나보네요.
- 지속적 추측성 글들과 자신만의 개인의견이 사실인것처럼
쓰는 글들을 보니 더 상세하게 써봐야 의미없어 제 글은
여기까지만 작성하겠습니다.
이전에 일주일 전에 전화하면 쓸 수 있게 해준다고 하고, 막상 전화하니 그런 적 없다고 하던가요? 본문 보니 녹취도 있다고 하셨는데 업체 측에 녹취 들려주면서 전화하면 해준다고 했으면서 왜 안된다고 하냐고 따져 보셨는지, 바로 소송으로 가신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소송에서 업체는 뭐라고 하던가요? 그리고 글 올라오고 처음 읽었을 때 소보원 내용은 없었던 걸로 기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