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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얼마전 글 게재로 운영자님과 대화를 통해 앞으로 말조심하며 조심히 무코커뮤니티 참여를 하려합니다. 

 

가끔은 이야기를 하지않는 것이 

 더 나을 때도 있지만,..

 

저는 롯시직원분들이 고객을 웃으며 대해주는 감성적인 서비스가 으뜸이라 생각합니다.

 

 업무특성상 24시 이후에나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보던 중 영사기 사고가 있었습니다. 다른 영화관이었으면 대피하라는 식의 대응인반면, 매니저님이 또 여성분이셨는지 공지를 하실때 너무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보고싶은 영화가 있으시면 지금이라도 

처음부터 새로 틀어 드리겠습니다 ㅠㅠ 

 저는 여기서 좀 많이 놀랬는데 1시30분이어서 만약 그 말대로라면 3시반까지 추가근무 하겠다는 건데 

 

호텔 야간근무 세팅해봐서 아는데 일정시간 지나가면 잠도 못자고(?) 다음날 오롯히 망침..

 

 

한명한명한테 미안하다고 인사하는 코메박 남자 매니저님과는 또다른, 

정다운 롯시 매니저님의 대응이 슬픈데 웃음이 났어요ㅎㅎ;; 

 

 

"예매권 문자로 갈겁니다, 죄송합니다."

(cgv)

정도의 기계적인 대응이 아닌

 

"진짜 죄송해요 고객님 ~~ 저희가 모로로로" 하는 그런말과

비언어적 표정이 기억에 남습니다.. 영화는 10여년을 봤지만 이런경험은 없었습니다.

 

 

롯시의 이런점이 타 영화관/호텔/백화점에서 볼수 없는 차별적인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메뉴얼 + 대응

1 환불 / 예매권 증정

2 매점 사용한금액 환불

4 영화 보고싶은거 있으시면 미안해서 틀어주시겠다 함

 

저의 생각은,

1 영사기 사고는, 직원잘못이 아님

2 대응은 매니저님 역량

3 감성적 서비스 적극적 서비스

    부가적서비스  크리티컬이어서 기분좋음

 

 

 

 


노부와함께

안녕하세요 영화에대해 이야기하고싶어요 가입하게 되었어요 잘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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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rofile
    best 초코무스 2023.11.05 08:45
    지점 나름이긴 한데 그래도 직원 불친절은 항상 cgv가 1위 더라고요.
  • Westside 2023.11.05 05:18
    어느 지점인지 알고 싶네요. ^^
  • @Westside님에게 보내는 답글
    노부와함께 2023.11.05 10:06
    음 .. 저격 글로 경고받았어서 개인쪽지로 드리겠습니다
  • Ren 2023.11.05 08:37
    지점 나름이겠죠
    저는 친절 불친절 빈도는 3사 비슷했어요.
  • @Ren님에게 보내는 답글
    노부와함께 2023.11.05 10:14

    음.. Ren무코님

     큰 틀으로서는 고객응대 등의"친절"의 문제인거 같아요 

    다만 저는 조금 다른 관점으로 바라봅니다

    제가 겪은 영사기 사고는 서울에서 부산까지 6번째입니다, 다른 영화관/직원/매니저님도 쌀쌀맞게 잘해주든 여러가지 부류가 있으셨지만

    고객 감동을 이끌어내는 것에서
    위기대응에 있어서의 사내문화 차이라고 생각해요

    ex)여의도 cgv 매니저님
    환불관련 "저희가 인정하는 하자가 아닙니다" 아마 이 위에는 cine shop 또는 그 위에 CJ의 대처 결정이 있었을거라 생각해요  

     
  • @노부와함께님에게 보내는 답글
    Ren 2023.11.09 01:39
    글쎄요 개인차 지점차라는건 분명히 존재해서요.
    굿즈 잘 찾아보지도 않고 없을꺼라고 말한 직원, 지급규정 잘 알아보지도 않고 줄수없다고 말한 직원(특히 이건 특정 지점에서 반복), 건네줄때 불쾌한 태도였던 직원 등 전부 다 롯시에서 겪었습니다.
    저도 분명히 제가 겪은 사실을 가지고 댓글 단거라는 점은 알아주셨으면 하네요.
  • @Ren님에게 보내는 답글
    Ren 2023.11.09 02:32
    그리고 제가 겪은것중에 특정지점 얘기는 저말고도 겪은 사람들 여럿 있구요(타커뮤 글 댓글이라 굳이 가져오진 않습니다). 마지막 예시인 불쾌한 태도의 특정직원도 이미 저 이전에 겪어서 아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이것도 타커뮤에서 알게 된거구요.)
  • @Ren님에게 보내는 답글
    노부와함께 2023.11.09 07:39
    네 위와같은 일은 저도 경험해봤어요

    재고관리 소홀/ 굿즈 미증정
    cgv 메가박스 롯시 씨네큐 독립영화관 모두 다 경험했던 일입니다

    생각의 차이인 거 같아요 꾸벅

    오늘도 좋은하루 되셔요 
  • @노부와함께님에게 보내는 답글
    Ren 2023.11.10 02:12
    생각차이도 있고 경험의 차이도 있구요.
    저도 여러 극장에서 비슷하게 겪어봤지만 가장 불쾌한 경험은 롯시였어서요.
    얼마전 읽은 관람객 까내리는 글도 롯시 직원이 쓴거라고 하구요.
  • @Ren님에게 보내는 답글
    노부와함께 2023.11.10 02:26
    헐 .. 직원이 그런글을 쓰면 징계감이죠 ㅠ ㅠ 제일 어수룩한 건 롯데분들중에서 많이 봤어요
  • profile
    best 초코무스 2023.11.05 08:45
    지점 나름이긴 한데 그래도 직원 불친절은 항상 cgv가 1위 더라고요.
  • profile
    괴물 2023.11.05 10:32
    저도 롯시가 지원응대는 항상 젤 좋았어요
    롯시자체나 시스템적 불만은 여럿있어도 직원이랑 마찰은 없었던듯
    Cgv는 관바관크고 아무래도제일 자주가서인지 몇번있었고 메박은 빈도수는 낮은데 진짜너무기분나빴던적있구요 ㅎㅎ 뭐 지점마다 다들 다르겠지만요
  • 슷슷 2023.11.05 11:06
    점바점이긴 하겠지만..
    씨지비가 젤 고객도 많고 비중이 커서 그런것도있겠지요
    개선이 되면 좋겠네요ㅠㅠ
  • @슷슷님에게 보내는 답글
    노부와함께 2023.11.05 11:30
    메가박스 직원님
    CGV 직원님에게도 감사하고있어요..!
    제 글이 누군가에게 위화감이 안되길
    (경청모드 ON)
  • movin 2023.11.05 12:00
    시설이나 불친절 면에서 롯데가 1등이라고 생각하는데
    사람마다 느끼는 건 다르겠죠.
  • 버블티 2023.11.05 14:57
    그냥 직원바이직원 지점바이지점 같습니다.
    같은지점에서도 응대잘하시는분 정말화가나는분 많았어서요.
    저런분 만나면 그냥 풀리는데 영사도중 사고가있었는데 끝까지 죄송하다고 안하고 남탓하시는분 봤어요
  • 오펜하이모발모발 2023.11.05 18:39
    전통 머기업 클라쓰... 기업차원에서 확실히 머기업다운 면들을 보여주는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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