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o.kr/4641715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제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부산 극장 리스트입니다.

제가 직접 방문하여 관람을 진행한 극장 중 괜찮았다고 생각한 곳들 위주로 넣어봤습니다.

추가로 경남 영화관 중 최고라고 생각하는 곳 한 곳을 소개해봅니다.

 


[일반관]

 

대형 시네마스코프
영화의전당 중극장 > CGV 센텀시티 스타리움

 

중극장은 가격도 저렴하지만 관리가 잘 되어있고, 디지털부터 필름영사까지 모두 가능한 상영관이기도 합니다.

거기에 4K 상영과 마스킹까지 대부분의 화면비를 지원하죠.

음향까지 돌비 애트모스급은 아니지만, 그 정도 느낌의 수준을 보여줌과 동시에 일반상업/예술영화 가리지 않고 상영해줍니다.

때문에 명실상부 부산 최고의 상영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만, 직물형 좌석인 점이 호불호 갈릴 수 있다고 보입니다만, 관리가 잘 되어있어 별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스타리움 또한 중극장만큼의 시설이라서 영화를 보기에는 별 문제가 없습니다.

4K 레이저 영사기를 사용하며, 마스킹도 설치되어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게다가 음향도 중극장만큼의 느낌이라서 가격과 다양성 영화상영을 안 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비등비등한 곳이라 봐도 무방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타 일반관

아래의 리스트를 보시면 어찌 하다보니 일부 지점을 제외한 나머지 부산에 있는 메가박스 지점들을 소개하는 느낌이 되어버렸는데, 개인적으로 부산에서 가장 훌륭한 상영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멀티플렉스를 얘기해보라하면 압도적 1등으로 메가박스를 꼽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CGV, 롯데시네마와는 다르게 현 시점에서 부산 영화관들을 가장 잘 챙기고 있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롯데시네마 부산장림

 

여기가 현 시점에선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세한 건 제가 작성한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s://muko.kr/6376910

 

 

메가박스 해운대(장산) >= 메가박스 양산증산

 

해운대(장산)점은 예전엔 그리 좋은 영화관이 아니었지만, 지속적인 시설개량으로 일반관에서는 가장 좋은 관람환경을 조성한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1관과 3관은 레이저 영사기를 도입, 전관 돌비 서라운드 시스템 구축으로 괜찮은 품질의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전관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교체하면서 3S(Screen, Sound, Seat)를 가장 만족스럽게 충족하는 상영관이 아닐까 합니다.

접근성도 아주 괜찮은 해운대 신시가지 중심의 NC 백화점에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 관람하러 오기 좋은 곳이기도 하죠.

다만, NC 백화점이 폐점 수순에 들어간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어 앞으로의 미래는 불투명한 곳입니다ㅠㅠ

 

양산증산점은 사실 해운대(장산)점보다 더 뛰어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전관 레이저 영사기에 1~4관 리클라이너 좌석, 5관(가죽좌석)은 스피커가 다른 상영관에 비해 더 많이 탑재되어 좀 더 쾌적한 사운드 환경을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사실 양산에서 가장 좋은 상영관이라고 봐도 무방하죠.

양산에서의 접근성 또한 좋아서 지하철로도, 차량으로도 가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만.. 부산에서 가기에는 확실히 멉니다.

적절하지 않을수도 있지만 대충 비유하자면 서울에서 메가박스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 가는 느낌이랄까요..

 


메가박스 사상

 

사상점은 원래 롯데시네마 사상으로 운영되어왔던 곳입니다.

롯데시네마 시절 시설개량이나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서 사상 주민들도 잘 보러 오지 않던 곳이었죠..

그런 곳이 메가박스로 바뀌면서 꽤나 훌륭하게 시설개량을 이뤄냈습니다.

전관 4K 레이저 영사기와 7.1채널 JBL 스피커를 도입하여 어느 관에 가더라도 아주 좋은 시청각적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기존 직물형 좌석에서 COMFORT 가죽좌석으로 바껴서 Seat 측면에서도 그리 나쁘지 않은 환경이 구축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직영점으로 운영되면서 부산의 거점지점으로 할 생각인지 굿즈나 시네마캐슬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장점 또한 있습니다.

심지어 부산서부시외버스터미널과 붙어있는 애플아울렛 내에 있으며, 2호선 사상역과는 연결통로도 있고, 경전철 사상역까지 가까운, 그리고 추후 사상하단선(5호선)과 부전마산선까지 개통예정이라 접근성면에서는 아마 부산에서 가장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만, 롯데시네마 시절 그대로 운영되는 내부 인테리어와 상영관 단차는 별로이긴 하지만, 이 단점들을 위의 장점들이 해소시켜주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극장 중 하나입니다.

 

 

메가박스 덕천

 

덕천점은 뉴코아아울렛 덕천점 내에 위치한 영화관으로서, 유맥그룹의 유맥시네마에서 운영하는 4개지점(메가박스 광주상무, 광주하남, 덕천, 경기동탄) 중 하나입니다.

유맥시네마에서 운영하는 곳들은 꽤나 시설관리에 힘 쓰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전 지점 전 좌석 리클라이너 도입으로 덕천뿐만 아니라 다른 3개 지점을 방문하셔도 비슷한 느낌의 관람환경을 경험해볼 수 있을겁니다. 참고로 덕천점은 2년 전 리뉴얼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와 리클라이너 교체를 마친 비교적 최신의 영화관입니다.

게다가 전관 4K 상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상영품질도 좋은 곳입니다.

접근성 또한 3호선 덕천역과 숙등역을 잇는 덕천지하상가로 가는 연결통로가 있으며, 덕천동이라는 비교적 큰 상권에 위치해있어 우수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KTX가 정차하는 구포역과도 가깝습니다!

 


영화의전당 소극장 = 시네마테크

 

여기는 그냥 크기작고 화면이 소형 비스타비전인 중극장이라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이건 다른 말로 그냥 저렴하고 좋은 상영관이란 뜻이기도 하죠.

중극장의 특징과 장점을 크기와 화면을 제외한 모든 면에서 다 가져오기 때문에, 그냥 고민할 필요없이 무슨 영화든 관람하기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여기도 중극장과 마찬가지로 직물형 좌석이긴 합니다만, 관리가 잘되어있어 별 문제는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CGV 서면삼정타워

 

여긴 1관은 Dolby Atmos를 지원하고, 5~8관은 리클라이너 좌석입니다.

서면 한복판인 삼정타워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개관한지 4년밖에 되지않아 서면에 있는 대형 멀티플렉스(롯데시네마 부산본점, 롯데시네마 서면, CGV 서면) 중에서는 가장 쾌적하고 깔끔한 관람환경을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영화관의 규모는 상관없으시다면 근처에 위치한 CGV 서면상상마당도 추천드릴만할 것 같습니다.

 

 

 


 

 


[특별관]


IMAX : CGV 서면

부산에 하나밖에 없으니... 사실 여기보다 CGV 울산삼산 IMAX를 가는 것을 권장드립니다만 아무래도 서면에 있다는 점이 은근 메리트 있기도 하죠.

다만 그 서면이 한복판이 아니라 외곽이라는 점이 함정..

들려오는 소문으로는 CGV 센텀시티의 스타리움을 IMAX GT로 리뉴얼한다고 하는데 제발 꼭 그래주면 좋겠습니다ㅎ

 


ScreenX : CGV 서면

스엑으로 영화를 즐겨보신다면 여기 스엑을 강력히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리뉴얼을 통해 예전 IMAX 상영관이었던 곳을 스엑으로 만들어 화면 크기도 큰데다가, 사이드 스크린도 훌륭합니다.

스엑으로 한정짓는다면 전국 최고의 상영관이라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4DX : CGV 아시아드

사실 부산에서 포디는 그냥 보급형 천국입니다ㅠㅠ

그나마 여기 아시아드점이 지하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강도가 청룡열차 저리가라급입니다.

제대로된 포디를 경상도에서 느끼고 싶으시다면 CGV 대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4DX Screen : CGV 센텀시티

여긴 그냥 번외느낌입니다.

옛날에는 여기 포디가 부산에서 제일 알아주었으나, 좌석을 보급형으로 교체하면서 평가가 급락한 곳입니다.

다만, 4DX Screen을 즐기려면 부산에서 여기말고는 없기 때문에.. 리스트에 넣어보았습니다.

만일 이 또한 경상도에서 제대로 느끼고 싶으시다면 CGV 대구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Dolby Atmos : 롯데시네마 광복 8관

부산에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는 상영관은 제가 알기로 총 4곳입니다.

롯데시네마 광복 8관, 9관, CGV 서면삼정타워 1관, CGV 정관 3관

사실 4곳 다 막 엄청 좋다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그럼에도 제일 괜찮은 곳이 롯시 광복 8관입니다.

수퍼플렉스를 달고 있기 때문에 돌비 애트모스 포맷에 대형 비스타비전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6P 레이저 영사기로 상영하기 때문에 영사환경도 괜찮은 수준입니다.

여담입니다만, 8관 M13 좌석은 주지훈 배우가 암수살인 당시 앉은 좌석이라는 점을 기념하여 Star Chair로 꾸며놨습니다.

 


SuperS :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이것도 번외느낌입니다.

LED 스크린이라 명암비가 무제한이라는 특징 빼고 딱히 추천드릴만한 상영관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 이것도 부산에 하나 있고 전국에서도 그리 몇 없기 때문에 넣어봤습니다.

 

 

 


 

 

 

경상남도 최고의 영화관

롯데시네마 엠비씨네(진주)

 

여기는 사실 부산에 있었으면 영화의전당을 제외하고 견줄만한 곳이 없을거라고 생각될 정도의 아주 상당한 곳입니다.

MBC경남이 운영하는 위탁관으로 2004년 개관한 영화관입니다.

2005년 메가박스-2008년 CGV와 제휴를 하며 운영을 하다가 2018년 리모델링과 함께 롯데시네마로 재개관했습니다.

이후, 아래에 소개해드릴 시그니처M을 운영하기 시작하며 원래도 최고였는데 그 위상을 하늘 저편 안드로메다로 뚫어버리는 위상을 가지게 되었다고 봅니다.

 

우선 이곳 스펙을 간단히 설명해드리면..

- 1관 : Dolby Atmos (과거 전국에 몇 안되는 THX 인증을 받았던 곳) + 리클라이너 + 마스킹

- 2관 : Dolby Atmos + 마스킹

- 시그니처M : Dolby Atmos + 마이어스피커 + 4K 레이저(크리스티 CP4440) + 경남 최대 크기 스크린

 

한 영화관에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하는 상영관이 3곳이나 있습니다!

게다가 한 곳은 MX관을 방불케하는 스펙을 넣었습니다!!

 

게다가 나머지 3~8관 또한 리클라이너 좌석에 돌비서라운드 시스템 탑재로 일반관들도 꽤나 좋은 관람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관리자분도 영화의 진심이신지 리모델링 5년이 지났음에도 아주 새 거 같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격을 또 무시못하는데요, 여기는 이렇게 좋은 스펙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운영중입니다!

성인기준 주중/주말 가릴 것 없이 '조조/심야 : 9,000원,  일반 : 13,000원'입니다!!

 

 

롯데시네마 엠비씨네(진주) 시그니처M(9관)

그런데 여기서 시그니처M에 대한 얘기를 좀 더 풀어보자면..

사실 롯데시네마로 재개관한지 얼마 안됐을 때까지만해도 없던 상영관으로, 롯데시네마로부터 수퍼플렉스 브랜드 사용을 허가받은 상영관입니다.

당시 재개관을 하면서 바로 별개의 공간에 새로 건물을 하나 지어서 거기에 상영관 하나를 추가한 것이죠. 그것이 바로 시그니처M(9관)입니다.

 

처음 이 상영관이 오픈했을 땐 돌비시네마가 국내에 들어오지 않았을 적이라 "국내 최초의 돌비시네마가 여기일지도 모른다"라는 카더라도 들려올 정도로 스펙이 어마어마했습니다.

 

당시로선 국내 최초로 크리스티 CP4440 4K 레이저 영사기를 설치하고, MX관에서 쓰이는 마이어 스피커를 54개 탑재하였으며, 서브우퍼 스피커까지 사이드 양쪽에 2개씩 배치를 시켰습니다.

 

스크린도 17m×9.2m 대형 비스타비전 스크린으로 CGV 창원더시티 IMAX 스크린 크기를 뛰어넘어 경남 최대 스크린이라는 기록까지 세우게 되며 이 기록은 아직도 깨지지 않고 있습니다.

 

게다가 새로 별개의 공간에 단일건축물(기존 건물과 통로로 연결되어있기는 합니다)로 지어졌기 때문에 방음도 잘 되고, 다른 상영관의 음향이 들릴 걱정없을 뿐더러, 무엇보다 사운드 출력이 어마무시하게 이뤄져있다는 점에서 엠비씨네가 추구하는 '음향미학'이 무엇인지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정말 '시그니처' 상영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더욱이 상업영화뿐만 아니라, 작품성이 높은 예술영화(플라워 킬링 문, 에에올 등)나 싱어롱 같은 것도 시그니처M에서 진행하여 다양한 작품을 무려 일반관과 동일한 1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관람가능합니다.

심지어 문화의날에는 7,000원으로 일반관과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제가 가본 영화관 중 선호하는 곳을 짤막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혹시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선호 극장은 어디신지도 알려주시면 언젠가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profile BOGO

안녕하세요. 보고리뷰 입니다!

BOGO.REVIEW

이전 다음 위로 아래로 스크랩 (13)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profile
    누자베스 2023.12.01 13:23

    저도 덕천 좋아요! 양산증산이랑 양산 둘 다 좋았습니다. (양산은 6관)
    사상은 컴포트지만 넓어서 좋구요! CGV 서면 아트 2관도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영화의 전당은 말할 것도 없이 최고구요..

  • @누자베스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BOGO 2023.12.01 13:25
    ART2관이 예전에 PREMIUM으로 개관했어가지고 리클라이너 좌석인 점이 참 좋긴합니다
    부산에서 예술영화를 가장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되네요ㅎㅎ
  • profile
    신짱구 2023.12.01 13:23
    정성스러운 글 잘 읽었습니다!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엠비씨네에 가보고싶어지네요
  • @신짱구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BOGO 2023.12.01 13:27

    엠비씨네는 한 번 빠지면 계속 거기만 가고싶게 되더라구요ㅎㅎ
    최근에 엠비씨네 옆 MBC경남 진주지사 건물에 뉴스 스튜디오로 쓰던 공간을 그대로 살려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운영을 시작해서 영화관람 전이나 후에 가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 Westside 2023.12.01 13:27
    cgv 서면 SCREEN X 관이 예전에 IMAX 관이었나요? 그럼 지금 IMAX 관 은 무슨 관이었는지 궁금하네요.
  • @Westside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BOGO 2023.12.01 13:40
    CGV 서면의 아이맥스는 쪼끔 다사다난한 역사가 있습니다.

    11관 : 일반관 → 12관 철수 후에도 잠시동안 일반관 유지 → 세계최초 IMAX with 4Dplex → IMAX
    12관 : IMAX → 철수 → 일반관 → ScreenX
  • @BOGO님에게 보내는 답글
    Westside 2023.12.01 13:41
    원래 초기에 11관과 12관 중 크기가 어디가 더 컸나요?
  • @Westside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BOGO 2023.12.01 14:09
    그것까진 정확히 모르겠네요..ㅠ
  • @Westside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PIFF 2023.12.01 16:35
    처음에 두 관이 똑같은 크기로 만들어졌었어요. ㅎ
  • @PIFF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BOGO 2023.12.01 21:58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영화세상 2023.12.01 13:41

    메가박스 사상점 지하철 이용시 지하철역내에서 에스컬레이터 옆에 있는 애플 아울렛 통로를 통해서 영화관 바로 들어가는 통로가 있나요? 매번 지상으로 나와서 엘리베이터 통해서 가곤 했는데 저쪽에 길이 있을것 같기도 한데 자주 가는 곳이 아니라 시도를 해보질 못했네요;;

    항상 극장을 가는 곳만 가다 보니 못가본 지점도 많은데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 @영화세상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BOGO 2023.12.01 13:50 Files첨부 (1)

    2호선 사상역 5번출구 방면으로 가시면 보이는 애플아울렛 통로로 들어가시면 아울렛 B1층으로 가게 되는데요,
    여기서 2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 1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층한층 올라가시거나
    - 통로로 들어가셔서 쭉 직진하면 나오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거나
    둘 중 하나로 가시면 비올 때 편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 @BOGO님에게 보내는 답글
    영화세상 2023.12.01 14:09
    상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항상 지상을 통해서 건물로 들어갔는데 지하철역내에서도 역시나 바로
    갈수 있었네요. 다음에 알려주신 방법으로 해서 찾아가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샤일로 2023.12.01 14:01
    메박 해운대점은 지금 휴업 들어간 것 같네요. 시간표가 안 떠요
    영화의 전당은 시간만 잘 맞으면 정말 최고입니다!!
  • @샤일로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오늘부터 휴업이네요..
    운영재개일정도 미정이라니ㅠㅠ
    무슨 일이 있는걸까요ㅠ

  • Whiplash 2023.12.01 14:19
    영화의전당 소극장, 시네마테크관이 작은관은 또 아니라서 좋죠! 전당 극장들은 다 좋은데 10년이 넘어가니 좌석들도 싹 한번 교체를 해야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몇년전에 영사기 이슈가 있기도 해서 (그 후에 다시 정비하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한번 정비를 다시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긴합니다.
  • @Whiplash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BOGO 2023.12.01 15:33
    확실히 좌석을 가죽으로 바꾸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더라구요
    영화의전당은 좋은 쪽으로 이름값 못합니다ㅎ
    중극장은 대극장, 소극장을 중극장으로 이름 바꿔도 될 것 같은데 말이죠ㅋㅋㅋㅋ
  • Radiant 2023.12.01 15:05
    저도 자주 찾는 곳들이 많이 언급되어 있네요
    진주 시그니처M관과 서면삼정 1관은 한번은 가보고 싶고...

    사상 메박 돌비관은 바람으로 끝나버렸지만...
    센텀시티에 IMAX GT가 들어온다면 아주 환영입니다

    스타리움 관에서 아바타 1, 반지의 제왕 감독판 3편 연속 상영 본게 기억 나네요 ㅋ
  • @Radiant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BOGO 2023.12.01 15:34
    사상지점은 아무래도 건물 자체가 80년대에 지어진 거다보니 노후화문제도 어느정도 있지 않았을까하는 저만의 뇌피셜을 가져봅니다..
    센텀은 애초에 설계로는 아이맥스가 예정되어있다가 스타리움이 들어간거라서 원안대로 들어오는 느낌이 있을 것 같아 더더욱 기대됩니다ㅎㅎ
  • profile
    부라더 2023.12.01 15:26
    와ㅏㅏㅏㅏ 스크랩
  • @부라더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BOGO 2023.12.01 16:52
    스크랩 감사합니다!
  • profile
    PIFF 2023.12.01 16:46
    2010년까진 부산내 극장 정말 빠싹하게 알았는데 직장때문에 서울 가서는 매년 부국제 가는것과 부산 놀러가면 가끔 들리는 정도라 그닥 안가봤네요 ㅎ
    개인적으로는 당시 없어졌지만 해운대 메박 5,6관이 좋았었는디.. ㅋ

    사상은 최근에 가봤는데 청소가 안된거 외엔 시설은 좋았던듯.
    롯시 서면은 너무 낡아 전반적으로 심했고 남포 메인관은 나름 좋은데 의자가 좀 오래된거 같더군요.
    개인적으로도 센텀씨집의 스타리움이 제일 영화보기 좋은거 같아요.
    이번 부국제에서도 봤었는데 좋았어요.

    아무튼 글 잘 봤습니다. ^^
  • @PIFF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BOGO 2023.12.01 16:54
    스펀지에 있던 해운대 메박이 진짜 좋긴 했죠ㅎㅎ
    남포 메인관은 광복점 말씀하시는 것 같네요
    거기도 개관하고 한 번도 리뉴얼이나 의자교체도 안해서 오래된 게 맞을겁니다..
  • profile
    SOOKI 2023.12.02 06:07
    우와..정성글 감사합니다. 스크랩 해놓고 참고 할게용👍👍
  • ㅇㅇㅅㄹ 2023.12.08 22:39
    서먄삼정타워 1관 자주 갔었어요 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이벤트AD 아가씨, 올드보이 티셔츠 (레디 포 썸머) [5] file
image
무비오어데스 파트너 2024.04.02 24102 12
공지 파트너 계정 신청방법 및 가이드 file admin 2022.12.22 337095 94
공지 굿즈 소진 현황판 정리글 [153] update 무비이즈프리 2022.08.15 945791 172
공지 [CGV,MEGABOX,LOTTE CINEMA 정리] [37] file Bob 2022.09.18 340167 132
공지 💥💥무코 꿀기능 총정리💥💥 [103] file admin 2022.08.18 669745 199
공지 무코 활동을 하면서 알아두면 좋은 용어들 & 팁들 [61] admin 2022.08.17 421393 145
공지 게시판 최종 안내 v 1.5 [61] admin 2022.08.16 1046749 140
공지 (필독) 무코 통합 이용규칙 v 1.8.5 admin 2022.08.15 312405 167
더보기
칼럼 <파묘> 어쩌면 진짜 하고픈 이야기? (은어와 참회, 아이들과 <땅에 쓰는 시>/스포) [2] file Nashira 2024.04.22 1960 7
칼럼 <파묘> 영화 속 음양오행 해석-2 (동티와 역사의 파동, 불과 쇠의 <엘리멘탈>/스포) [2] file Nashira 2024.04.19 2318 7
현황판 스턴트맨 굿즈 소진 현황판 [3] updatefile 너의영화는 2024.04.22 980 8
현황판 범죄도시4 굿즈 소진 현황판 [3] updatefile 너의영화는 2024.04.10 4633 15
불판 4월 30일 선착순 이벤트 불판 [5] new 너의영화는 15:08 2198 17
영화관잡담 롯데 동성로 컴포트석 평일 16000원이네요 newfile
image
21:01 85 0
영화잡담 챌린저스 로튼 근황 newfile
image
20:57 194 0
영화관잡담 cgv영화티켓출력이요 new
20:57 60 0
영화잡담 범도4에 개그요소가 많나요? [5] new
20:50 169 1
영화잡담 무코님께 할인권나눔받아서 챌린저스보러왔어요 newfile
image
19:32 189 4
영화잡담 범죄도시4 재밌는데 음악이 진짜 후지네여 new
18:51 376 4
영화정보 [태풍 클럽] 국내 개봉 예정 [2] newfile
image
18:34 625 4
후기/리뷰 <범죄도시4> 용아맥 후기 [2] new
18:26 348 3
후기/리뷰 스포x) 범죄도시4 개인적인 생각, 시리즈 비교 [2] new
17:54 338 4
영화잡담 5월 15일 개봉작들 [6] new
17:26 760 2
영화잡담 아직 개봉하지 않은 한국영화중에 기대작 있으신가요?? [14] new
17:19 710 4
후기/리뷰 <아서> 후기 및 궁금증 (스포) newfile
image
17:19 136 0
영화관잡담 범도4 용아맥VS영아맥 [7] new
16:55 356 1
영화정보 [몽키맨] 등급 심의 접수 [1] newfile
image
16:53 391 2
영화잡담 노스포/불호)영화[돌들이 말할 때까지].. 힘드네요. [5] new
16:51 546 5
영화관잡담 (해결) 리클라이너 신발이요 [15] new
16:48 863 4
영화잡담 전소니 배우님 중단편 gv [3] newfile
image
16:31 606 2
영화관잡담 메박 듄 연속상영 vip승급포인트 들어왔네요. new
16:24 386 1
후기/리뷰 [챌린저스] 정말 잼있게 잘 만든것 같네요. new
16:10 329 3
후기/리뷰 챌린저스 짧고 뒤 늦은 후기 [1] new
16:02 366 5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 3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