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메 1회차 관람 후 굿즈 받으려고 줄 섰더니 어느 순간부터 비전서 노트는 안주고 아트카드만 주길래 소진이구나 싶어서 아트카드만 받고 집에 왔는데 2회차 본 사람들이 아트카드랑 노트 둘 다 받았더라구요?
너무 어이없어서 문의글은 남겨놨는데 죄송합니다 대충 사과하고 끝내겠죠 어이가 없네요ㅋㅋㅋㅋ 실수는 직원이 하고 손해는 고객이 보고ㅋㅋㅋ
스즈메 1회차 관람 후 굿즈 받으려고 줄 섰더니 어느 순간부터 비전서 노트는 안주고 아트카드만 주길래 소진이구나 싶어서 아트카드만 받고 집에 왔는데 2회차 본 사람들이 아트카드랑 노트 둘 다 받았더라구요?
너무 어이없어서 문의글은 남겨놨는데 죄송합니다 대충 사과하고 끝내겠죠 어이가 없네요ㅋㅋㅋㅋ 실수는 직원이 하고 손해는 고객이 보고ㅋㅋㅋ
근데 안물어본게 잘못은 아니지 않나요? 제가 상황을 자세히 안써서 이런 댓글을 다신 것 같은데 제가 줄 서고 앞에 몇몇분들은 노트까지 같이 받으셨고 어느순간부터 아트카드만 나눠주길래 자연스럽게 소진됐구나 생각한겁니다 여기서 잘못을 따지자면 남아있는데도 불구하고 안 챙겨준 직원이 제일 잘못한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