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portsw.kr/news/newsview.php?ncode=1065577572051671
디즈니코리아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국내 관객과 소비자들이 '인사이드 아웃 2 '의 이야기와 매력을 사전에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전주국제영화제 ‘픽사 in 전주 with '인사이드 아웃 2 '’ (5월 1일~5월 10일), ▲ 2024 년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인사이드 아웃 가든’ (5월 16일~10월 8일) ▲더현대 서울 ‘ '인사이드 아웃 2 ' 팝업존’(5월 25일~6월 16일), ▲기아 협업 프로모션 (4월 23일~7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
.
5월 25일부터 6월 16일까지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영화 속 주요 장면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팝업존을 운영한다. 이 팝업존은 2013년에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 ' 속 ‘생각 기차(Train of Thoughts)’를 시작으로 감정 컨트롤 본부, 속편에 새롭게 등장하는 네 개의 감정인 ‘불안이’, ‘당황이’, ‘부럽이’, ‘따분이’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지며 '인사이드 아웃 2 '를 테마로 한 다양한 신규 제품도 판매할 계획이다.
6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