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o.kr/7333506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얼마전 글보고도 좀 그랬는데 직접 겪으니 화나더라고요. 주말 용산가보신분들 알겠지만 진짜 시장판이 따로없을만큼 바글바글했습니다.

 

제 특전을 받으려 신청하고 번호표를 뽑는데 경품줄은 계속늘어나서 대가가 20을 넘어가고 다서있었습니다. 그와중에 직원은 두명이서있고 한명은 다른일하더라고요. 여기서 킹받는게 나는 기다린지 10분이 다 되가는데 매표번호표 뽑은분들은 바로 처리해주더라고요. 경품받는 사람은 고객이 아닌가 싶을만큼 왜 일처리를 그렇게 하나싶었습니다. 

 

매표나 경품이나 서로 시간은 똑같이 흐르고 소중한데 우선순위를 매겨서 일을 하는건 참 기분나쁘더라고요. 그냥 온 순서대로 처리해주는게 형평성에 맞지않나싶습니다.


profile 내꼬답
이전 다음 위로 아래로 스크랩 (1)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 profile
    best 프랜시아 2024.06.22 17:58
    저는 고객 입장에서도 두가지는 중요성이 천지차이라고 생각하는 입장입니다

    매표는 상영시간 얼마 안남은 회차 예매나 취소 등 시간에 매우 큰 영향을 받죠.
    극장의 메인 파트이기도 하구요.
    반면에 온라인 신청을 도입한 굿즈 수령은 비교적으로 시간의 영향에서 매우 자유로워졌죠

    그래서 온라인 신청을 도입한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되는 것이 굿즈 받는 것을 시간에 영향을 받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고 봐요
    매표와 굿즈 수령 둘 중에 중요도나 긴급성, 우선순위 등 다 따져봐서 매표 고객이 경품 수령 고객 때문에 밀려서 생기는 크리티컬한 이슈를 없애는게 고객, 회사 둘 다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어 취소 가능시간(또는 예매 가능 시간, 좌석 등)이 얼마 안남았는데 경품수령 인원 50명 기다리다가 취소 못하는 상황이 크리티컬하죠
    (실제로 겪은 일중에서는 지류티켓 잃어버려서 다시 받으려고 했는데 경품줄 겁나 길어서 결국 영회 앞 10분을 놓친적이 있었죠)
    매표 인원 때문에 수령하는데까지의 시간이 지연 되는 것 보다는 말이에요
    전자는 메인인 관람에 영향도 있고 금전적 이슈도 있으며 원하는 바를 실천을 못하게 되지만 후자는 전혀 그렇지 않으니까요. 지연일 뿐 불가가 되는게 아니까요

    무코에서도 종종 나오는 말인데
    극장은 결국 관람이 우선순위가 높아야한다 이죠
  • profile
    best 첨밀밀 2024.06.22 17:52
    아무래도 현장예매하시는 분들은 가장 가까운 시간을 예매하다보니 영화를 놓칠 수 있으니 먼저 처리해주는 것 같아요~
    그래도 영화 끝날 시간이나, 사람많을때는 굿즈 여러명이서 나눠주던데 오늘은 아닌가보네요 ㅠㅠ
  • profile
    best 프랜시아 2024.06.22 18:26
    용산에서 저 둘을 나눈게 몇달 안된 것으로 알고있어요.
    저게 개선이 된 버젼이죠
    그 많은 사람들의 경품 지급때문에 매표를 못하는 크리티컬한 상황이 얼마나 많았으면 매표가 막히지 않도록 개선 된 것일까요
    당연히 고객 입장에서의 의견이었습니다

    오히려 매표와 굿즈수령을 아직도 구분 안하는 다른 영화관들이 문제라고 봅니다

    그 동일하다는 시간의 소중함이 영화관람을 기준으로 따져야겠죠?
    경품지급받는 분들의 지연이 영화 관람에 어떤 영향이 있을까요
    온라인 신청이라 바로 다음 회차 관람하고 와서 받아도 되는 것 이니 자유로운 것이 맞죠.

    극장이 아닌 다른 일정에 대해서라면…
    극장에서 관람인원을 미루고 극장 관련된 것이 아닌 ‘관람 후의 일정’ 을 케어하는 게 맞을까요?
    과연 그게 극장 고객을 위하는 정책이 맞을까여?
  • 동그라미 2024.06.22 17:50
    맞아요. 뽑은 순서대로 해줘야죠 ㅠ
  • @동그라미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8:07
    그러게요. 시간은 모두에게 같은건데 참 아쉽더라고요.
  • profile
    카카오 2024.06.22 17:52
    용산 번호표 대기하다보면 매표 3명 처리하고 이제 굿즈 1명 처리.. 이런식으로 할 때가 적지 않더라고요.. 굿즈는 신청해야 주는거고 그러면 확보된 거라서 급하지 않다고 생각되고 매표를 우선으로 하는 거려나요.. 굿즈 받고 빨리 이동해야 하거나 집으로 가는 사람들은 생각 안해주나봐요.. :(
  • @카카오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8:07
    3명처리하고 하면 그나마 나았을거 같은데오늘은 매표 0 안만들면 큰일날것처럼 거기만 신경쓰고 경품은 10 20명대기해도 신경도 안쓰더라고요ㅜㅜ
  • @내꼬답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카카오 2024.06.22 18:10
    3명은 예로 든거긴 한데 보통 매표를 우선적으로 하긴 하더라고요.. 뭐, 보면 매표보다 굿즈 받으려는 사람들이 더 많아 보이는건 기분탓인가 싶을 때도 있지만요.. 매점 규모 늘리면서 매표소 창구 줄이고 공간도 좁아진거라 중간중간에 사람들 지나다니고 곧 순서 다가와서 (어디서 부를지 모르니까 살짝 몇걸음 뒤에 물러나 있긴 하지만) 앞쪽으로 나가 있어야 하는데 아직 순서 먼 사람들이 막고 있어서 더 혼잡하게 다가오는거 같아요 ㅠㅠ
  • profile
    best 첨밀밀 2024.06.22 17:52
    아무래도 현장예매하시는 분들은 가장 가까운 시간을 예매하다보니 영화를 놓칠 수 있으니 먼저 처리해주는 것 같아요~
    그래도 영화 끝날 시간이나, 사람많을때는 굿즈 여러명이서 나눠주던데 오늘은 아닌가보네요 ㅠㅠ
  • @첨밀밀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8:09
    코로나끝나고 맞는 첫주말도 아니고 주말 용산 포화인거 알텐데 인력도 그렇고 경품받는 분도 다 매표하고 보신분들인데 기다리다 화나더라고요. 오늘 유난히 심하더라고요ㅜ
  • cloud 2024.06.22 17:53
    예전부터 그러더군요..저도 한참 기다려본적 있네요. 근데 직원이 여러명 인데도 그런적 있는데 뭐때문에 그러는건지는 좀 이해가 안갔습니다.
  • @cloud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8:11
    이미 잡아놓은 물고기 취급당하는 기분이라 정도가 넘어가니 이해를 넘어서 화가나더라고요ㅜ
  • ppseol 2024.06.22 17:57
    저도 경품1번이였는데 매표분들 계속 먼저 해주셔서 10분넘게 기다린적있어요ㅠㅠ 매표도 1명이였다가 처리해주는 시간때문에 4번까지 생겨버리고 졸지에 5번째가 됐었습니다ㅜ 좀 바뀌어야할거같네요...
  • @ppseol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8:12
    아이고..속상하셨겠네요.
    오늘도 제앞에 그러신분 계셔서 그냥 제순서인데 먼저 하시라고했어요. 매표도 도데체 뭘하는건지 표하나 끊어주는데 주저리주저리 한참걸리더라고요. 개선좀 되면 좋겠습니다
  • profile
    best 프랜시아 2024.06.22 17:58
    저는 고객 입장에서도 두가지는 중요성이 천지차이라고 생각하는 입장입니다

    매표는 상영시간 얼마 안남은 회차 예매나 취소 등 시간에 매우 큰 영향을 받죠.
    극장의 메인 파트이기도 하구요.
    반면에 온라인 신청을 도입한 굿즈 수령은 비교적으로 시간의 영향에서 매우 자유로워졌죠

    그래서 온라인 신청을 도입한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되는 것이 굿즈 받는 것을 시간에 영향을 받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고 봐요
    매표와 굿즈 수령 둘 중에 중요도나 긴급성, 우선순위 등 다 따져봐서 매표 고객이 경품 수령 고객 때문에 밀려서 생기는 크리티컬한 이슈를 없애는게 고객, 회사 둘 다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어 취소 가능시간(또는 예매 가능 시간, 좌석 등)이 얼마 안남았는데 경품수령 인원 50명 기다리다가 취소 못하는 상황이 크리티컬하죠
    (실제로 겪은 일중에서는 지류티켓 잃어버려서 다시 받으려고 했는데 경품줄 겁나 길어서 결국 영회 앞 10분을 놓친적이 있었죠)
    매표 인원 때문에 수령하는데까지의 시간이 지연 되는 것 보다는 말이에요
    전자는 메인인 관람에 영향도 있고 금전적 이슈도 있으며 원하는 바를 실천을 못하게 되지만 후자는 전혀 그렇지 않으니까요. 지연일 뿐 불가가 되는게 아니까요

    무코에서도 종종 나오는 말인데
    극장은 결국 관람이 우선순위가 높아야한다 이죠
  • @프랜시아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8:17
    어느관점에서 보느냐에따라 다르겠지만 시간의 영향에서 자유로워졌다는건 극장측생각아닐까요? 누구에게나 동등하고 귀중한시간을 왜 극장측에서 배분하여 판단하는게 아이러니해서요. 무엇보다 바쁜 주말 어쩌다 붐비는것도 아닌데 창구가 4개고 매표순위를 무코님말씀처럼 한다면 적어도 1개창구는 꾸준히 경품처리하는게 어떨까싶은 생각입니다.

    영혼날리고 시간될때 가서 수령하는것도 아니고 끝나고 나와서 수령후 다른 일정있는 분들 시간도 소중한다생각합니다ㅜㅜ
  • @내꼬답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best 프랜시아 2024.06.22 18:26
    용산에서 저 둘을 나눈게 몇달 안된 것으로 알고있어요.
    저게 개선이 된 버젼이죠
    그 많은 사람들의 경품 지급때문에 매표를 못하는 크리티컬한 상황이 얼마나 많았으면 매표가 막히지 않도록 개선 된 것일까요
    당연히 고객 입장에서의 의견이었습니다

    오히려 매표와 굿즈수령을 아직도 구분 안하는 다른 영화관들이 문제라고 봅니다

    그 동일하다는 시간의 소중함이 영화관람을 기준으로 따져야겠죠?
    경품지급받는 분들의 지연이 영화 관람에 어떤 영향이 있을까요
    온라인 신청이라 바로 다음 회차 관람하고 와서 받아도 되는 것 이니 자유로운 것이 맞죠.

    극장이 아닌 다른 일정에 대해서라면…
    극장에서 관람인원을 미루고 극장 관련된 것이 아닌 ‘관람 후의 일정’ 을 케어하는 게 맞을까요?
    과연 그게 극장 고객을 위하는 정책이 맞을까여?
  • @프랜시아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8:32
    그냥 다본사람은 끝났으니 기다리고 새로볼사람은 어서오십시오라보면 되겠네요. 지금 다른 무코분들 댓글보니 매번상황이 다른것 같은데 한 창구라도 바쁠땐 월타처럼 만들어달라 건의넣어야겠습니다.
    더 개선이 필요한것 같네요ㅜ
  • @내꼬답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프랜시아 2024.06.22 18:37
    그쳐
    그게 실제로 관람하러가서 이슈 있어서 매표 서비스를 받아야하는데 사람 많을 때 느끼는 감정이기도 하구요
    ”너넨 받고 가면 되지만, 나는 지금 당장 눈앞에 닥친 관람에 대한 이슈를 해결해야 관람이 가능하다고!“ 라구요.

    저는 우선순위, 중요성이 동일할 수 없다에 대한 의견이었고 이 외에
    다른 댓글써주신거보니 모든 창구가 매표에붙은 상황이던데
    이건 문제가 맞다고 동의 합니다
    한 창구만 운영 하는게 아니면 창구마다 최소한 하나씩은 담당하는게 맞죠!
    이건 용산이 잘못했네여
  • @프랜시아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8:40
    무코님도 바쁘실텐데 정성스레 의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입장도 생각해보게 되었네요. 좀더 개선되는 용산이 되길 바래봅니다ㅜㅜ
  • profile
    이글스 2024.06.22 18:00
    짧게얘기하자면 굿즈는 잠시기다려라~ 예매도와주는게 우선이다. 끝이쥬~
  • @이글스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8:18
    뭔가 좀 생각할수록 아쉬운것 같아요.
  • profile
    하빈 2024.06.22 18:09
    굿즈는 아무래도 미리 신청해놓은 안정성(?)있는 사람들이라 민원 들어올 일이 적어 매표 먼저 빨리빨리 해주는 건 이해되는데
    그래도 직원 둘이 붙었으면 나눠서 좀 해주면 좋죠.
    저 몇번 용산 갔을 땐 첨엔 직원 혼자였다가 대기자 좀 있는 것 같으니 직원 하나 더 붙어서 굿즈수령도 빨리 처리해줘서 좋고 다행이었어요~
  • @하빈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8:19
    오늘 저 대기할땐 정말 유도리없이 처리해서 진짜 이해가 안되더라고요ㅜㅜ
  • Snow 2024.06.22 18:18 Files첨부 (1)
  • @Snow님에게 보내는 답글
    Snow 2024.06.22 18:19
    굿즈 받는 사람들을 벌레 취급하는데 그러겠죠
    물론 모든 직원들이 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요
  • @Snow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8:21
    온전히 보고나와 굿즈받는다고 저런인식 갖고있는 사람이 극장에서 일한다는게 참 소름끼치네요.ㅜㅜ
  • @Snow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고라파덕 2024.06.22 18:32
    솔직히 영화관 위기다 위기다해도 유지되는게 저 댓글러가 말하는 소위 굿즈충 마스킹충들의 다수방문도 클텐데 블라에 저런식으로 말하는 사람 참 별로네요
  • @Snow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현짱 2024.06.23 09:49
    일처리도 제대로 못해서 어버버 거리는 것들이😡
  • profile
    고라파덕 2024.06.22 18:35
    주말이면 적어도 양쪽 다 빠르게 처리될수있게 매표소쪽에 한시적으로라도 팬많은영화 상영종료시 인력을 좀 많이 배치해야하지않나 싶어요. 그래야 굿즈때문에 대기하는 사람들도 빨리 쳐내고 매표관련업무도 할수있게끔해야할텐데
  • @고라파덕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8:38
    긴급한 고객 처리하는건 좋은데 왜 그 나머지 고객은 그분들을 위해 한없이 기다려야하나가 의문이에요ㅜ 매표만 들어오면 프리패스마냥 다해주고 대기시간은 계속늘어나고... 창구하나정도는 일시적으로 활용해도 되지않나 싶은 생각입니다.
  • profile
    키로로 2024.06.22 18:37
    오늘 번호뽑고 기다리는데 같은 경험.. 매표번호는 3개 떠있구 경품은 하나 떠있는데 그마저 매표 업무하다 어쩔수없다듯 한명해주고 ㅎㅎ 번호도 길고 받는 대기도 길고 사람도 오늘 참 많네요. 비와서 내부 공기도 별로고..
  • @키로로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8:53
    오늘 비도오고 날씨도 그렇고 더 기분안좋게 느낀것 같아요. 좀더 효율적으로 개선되길 바래봅니다ㅜㅜ
  • 들깜달 2024.06.22 18:47
    직원이 줄어든 영향도 있으려나요ㅠㅠ
  • @들깜달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9:16
    그것도 있는것같아요ㅜㅜ
  • spongebob 2024.06.22 18:59
    매표소 운영 너무 이상해요... 전에는 한명이 응대하는데 번호표 순서는 쌓이고....매표 7명 경품3명이었나 그랬는데

    매점 쪽에는 일하는 사람 바글바글인데 한가했구만.. 도와달라고 사람 부르지도 않던데요? 시스템이 이상하다는 것만은 확실합니다...
  • @spongebob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9:27
    그냥 전반적으로 사람이 많든적든 내갈길 간다 느낌이었습니다..
  • Tom123 2024.06.22 19:08
    인력이 적어서 생기는 문제인 것 같네요. 매표랑 굿즈 나눠서 할 직원이 적으니 매표는 먼저하고 굿즈는 기다리고 불편한 게 이만저만하지 않네요.
  • @Tom123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9:28
    그러게요ㅜ
    인파많은게 하루이틀도 아닌데 주말지기라도 뽑아야하는거 아닌가 싶어요. 그게힘들면 좀더 효율적이게 바뀌도록 해야할것 같습니다
  • profile
    아니에스 2024.06.22 19:10
    제가 몇달 전에 갔을때 표를 취소해야하는데 시간이 얼마 없어서 초조해하며 기다렸습니다. 그 때는 경품 지급하는 직원, 매표직원 따로 나눴나봐요. 직원이 한분 밖에 안계시더라구요. 계속 경품 줄은 주는데 매표 줄은 바로 다음이 저인데도 담당 직원이 안계셔서 더 기다렸습니다. 5분인가 지나서 다른 직원 오더니 그제서야 매표 번호 호출하더군요. 광고시간이라서 사정설명하고 겨우 취소했습니다. 그 때 생각하면 지금 방식이 맞는거 같아요..
  • @아니에스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내꼬답 2024.06.22 19:30
    지금일에 반대상황을 겪으셨군요. 저는 오늘일과 무코님이 겪으신일 뭐가 더맞다고 생각하지않습니다. 각자 소중한 시간인데 유도리있게 운영할수있는걸 안해서 불만인거여서요. 지금방식에서 좀더 바뀌길바랄뿐입니다
  • 뜨뜨 2024.06.22 20:41
    저도 오늘 용산에서 같은 경험을 했는데 경품 대기가 적었는데도 오래걸리더라고요ㅠ경품 신청 직원이 대신 해주는거 같기도 했었고 시간이 오래걸려 답답했습니다ㅠ특전 받는 사람들 시간도 소중한데 말이죠ㅠ
  • profile
    몽뀨뀨 2024.06.22 20:44
    제가 기억하기로는... 아마 선업튀대란즈음부터 용산 매표 방식이 바뀐거 같은데 그때 진짜 서버 다운돼서 매표소에서 큰소리 나고 장난 아니었거든요. 사실 매표는 고객에게 손실까지 끼칠 수 있는 사안이라 이해는 합니다만 저도 무코님 의견에 충분히 공감합니다. 저도 오늘 당했거든요 ^^ 덕분에 시간이 지연되어 뒤의 일정은 아예 취소했네요. 극장 입장도 이해는 하지만 무대인사 등 사람 몰릴만한 날에는 극장측도 사전 대응을 좀 충분히 해야될 것 같아요.
  • @몽뀨뀨님에게 보내는 답글
    마끼야또 2024.06.22 21:08
    그 전부터 먼가 공지가 내렸는지 매표중심적으로? 가는거 같았어요
  • 마끼야또 2024.06.22 21:06
    저 혼자 경품1인데 직원 두명이서 매표만 돌리더라구요 평일한적한시간에 버젓이 안에서 알텐데도 매표뽑자마자 1초만에 부르길래 저 계속 기다리는데 안부르냐고 면전에 뭐라했어요 뭐라할일도 아닌데 그렇더라구요
  • 드래곤캐스 2024.06.22 21:16
    제가 용산에서 몇번 받았을 때는 피크타임일땐 매표 응대직원 1~2명 , 굿즈 응대 직원 1~3명 이 정도 있어서 큰 문제 없었는데 오늘 평소랑은 뭔가 달랐나보네요.
    피크 아닐땐 데스크 직원이 1명 있을때도 잇지만 금방 다 빠지던가 다른 직원이 와주던가 해서 5분이상쯤?? 걸린적은 없던거 같아요
    제가 지금까지 운이 좋았을 수도 있긴하지만요
  • profile
    수ㅋr 2024.06.22 21:26
    인력을 줄여서 굿즈를 줄거면 QR 이나 바코드로 자판기 처럼 받아갈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 @수ㅋr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JOKER 2024.06.23 00:38
    이거 저도 생각을 했던 아이디어인데~😅 실현 되길 희망합니다~👍
  • @JOKER님에게 보내는 답글
    profile
    수ㅋr 2024.06.23 00:59
    길게 보면 이런 시스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줄때 손으로 막 잡는 일도 생기지도 않고..직원이 뭘 줘야하나 버벅거리는 일도 안생기구요
  • 크레티앙 2024.06.22 22:11
    굿즈는 우선순위에서 밀릴수밖에 없습니다
    이건 어쩔수없는거예요
  • 2024 2024.06.22 22:30
    매표손님있으면 매표가 우선이긴한데 요즘 영화 시간 임박한데 언제나오냐 하나만 시켰는데 왜이리 오래걸리냐하는 진상들이 많아서 더 그런 것 같아요ㅠㅠ 굿즈야 시간 상관없이 상영 후 지급하면되는거라 아무래도 인력부족이 큰가봐요 용산인데..
  • profile
    JOKER 2024.06.23 00:41
    CGV 1등이자 대한민국 1등 멀티플렉스 극장 용산 매표소 운영하는게 조금 아쉽죠~ 특히, 무인+주말+굿즈 등이 포함되는 날에는~ 좀더 융통성&합리적으로 운영 되길 희망합니다~!
  • profile
    낫투데이 2024.06.23 05:02
    이게 용산 CGV 만의 문제일까요?
    제가 요즘 극장가서 제일 많이 하는 말 중 하나가 "저기요~~"에요....
    용산은 그래도 매점과 매표소가 따로 분리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극장은 함께 있죠.
    온통 매점에만 매달려있지 도통 매표나 굿즈 수령 쪽은 고개 조차 안돌려서 직원 소리쳐 부르는게 일이 됐네요.
    특정 지점만의 문제가 아니라 직원은 없고 당장 눈앞의 매출 처리가 우선이어서가 아닐까 싶네요.
    솔직히 저 역시나 부르면서 화딱지가 나긴하지만 어쩌겠어요....
    굿즈 챙기는 건 전체 관객의 극소수이고 장사가 안되니 일손은 없고 있는 관객 대상으로 매출은 올려야겠고.....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파트너 계정 신청방법 및 가이드 file admin 2022.12.22 381952 94
공지 [CGV,MEGABOX,LOTTE CINEMA 정리] [38] file Bob 2022.09.18 387368 133
공지 💥💥무코 꿀기능 총정리💥💥 [103] file admin 2022.08.18 719010 202
공지 무코 활동을 하면서 알아두면 좋은 용어들 & 팁들 [63] admin 2022.08.17 467565 148
공지 게시판 최종 안내 v 1.5 [64] admin 2022.08.16 1102582 141
공지 (필독) 무코 통합 이용규칙 v 1.9 admin 2022.08.15 353195 169
더보기
칼럼 (영재방) 탑건매버릭 재개봉특집 - '매버릭'과 영원한 윙맨 '아이스맨' [4] file Maverick 2024.05.27 2466 17
칼럼 <콜 제인> 나의 몸은 나의 것 file 카시모프 2023.03.10 926 13
현황판 존 오브 인터레스트 굿즈 소진 현황판 [20] file 너의영화는 2024.05.29 16340 18
현황판 퍼펙트데이즈 굿즈 소진 현황판 [2] file 너의영화는 14:55 625 3
불판 Bifan2024 일반예매 불판 [11] 너의영화는 13:02 1702 8
불판 6월 28일(금) 선착순 이벤트 불판 [7] update 아맞다 2024.06.27 7224 30
영화관잡담 cgv종이 티켓 발권한 거 알 수 있나요? [2] new
10:57 240 0
영화관잡담 키타로 특별굿즈 건대입구 잔여석 [1] newfile
image
02:28 352 1
빨리 나가라고 헛기침하는 드리미 [11] update
18:41 1411 11
영화관잡담 롯데 대구 동성로 자리잡는게 생각과는 다른 경우가 많더라구요 [4]
17:16 438 0
영화관잡담 스쿠나 무싸 예매한거 취소하면 [14]
16:31 1213 6
영화관잡담 대구아카데미에 하겐다즈 자판기 생겼더라구요 [3]
15:55 384 1
영화관잡담 하루에 한 타임 걸어주면서 끝나는 시간이 00시가 넘으면 [10] update
14:46 677 4
영화관잡담 용산 cgv 일반관이 의정부 아이맥스보다 화면이 클까요? [2]
2024.06.27 517 0
영화관잡담 메가박스 시작시간 지난 후 키오스크출력? [13]
2024.06.27 1262 2
영화관잡담 CGV 승급 이벤트 질문이요 [4]
2024.06.27 799 0
영화관잡담 다른 날, 다른 영화, 같은 위치, 같은 관크 만나보셨나요 [7]
2024.06.26 820 7
영화관잡담 롯데시네마 도곡에 다녀왔습니다 [4] file
image
2024.06.26 497 6
영화관잡담 Cgv gv는 당일취소 안되나요? [8]
2024.06.26 763 0
영화관잡담 프렌치스프보러 왔는데 대관입니다. [10]
2024.06.25 787 5
영화관잡담 쓰레빠 신은 채 바닥에 까딱거리는 것도 엄청 관크네요 [12] update
2024.06.25 1040 6
영화관잡담 용산 15관. C열 중블에서 실관하기 어때요? [7]
2024.06.25 442 1
영화관잡담 롯시 아카 수량은 몇시 쯤 뜨나요? [6]
2024.06.25 565 1
영화관잡담 롯시 시작 전 광고가 무엇이었는지 아시는분... [8]
2024.06.25 497 3
영화관잡담 순순히 사운드 출력좋은관이 어디있나요? [4]
2024.06.25 776 3
돌비와 MX4D에 하남스필이 정식으로 합류했군요 [1] file
image
2024.06.25 868 11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