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내용 요약
웨이브, 'JUST DIVE' 슬로건 하에 브랜드 리뉴얼 진행
2개월분 할인해주는 '12개월 이용권' 출시…이용자 부담↓
웨이브가 'JUST DIVE'(저스트 다이브)라는 슬로건 하에 브랜드 리뉴얼 및 12개월 장기이용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토종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웨이브가 지난 2019년 9월 출범한 이후 처음으로 브랜드 디자인을 변경했다.
웨이브는 'JUST DIVE'(저스트 다이브)라는 슬로건 하에 브랜드 리뉴얼 및 12개월 장기이용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웨이브 신규 BI(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앱 아이콘을 시작으로 서비스 UI·UX(사용자 환경·경험), 콘텐츠 리더필름 등에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하략)
https://newsis.com/view/?id=NISX20220818_0001982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