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 홀더에 이어폰 & 케이스를 넣어 뒀는데 깜빡하고 안 가져왔습니다.
그 상영관은 그 다음 상영도 없고 해서 밤에 상영관 및 좌석번호를 고객센터에 남겼는데
아침에 분실물 접수된게 없다고 답변이 왔더라구요.
답변 글을 보면 지점에 연락해서 그 위치를 찾아본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청소하시는 어르신분들이 눈에 크게 띄는거 아닌 이상 다 확인하실 수는 없으니 이해합니다.
고객센터 통해서 해당 지점에 연결해서 그 위치를 확인해 달라고 요청했는데 좀 답답하더라구요.
신속한 처리를 부탁했는데 확인해서 있으면 연락이 갈거고 없으면 연락이 안 갈거다 이런식으로 얘기하더군요.
기다려도 연락도 없고 해서 2차 분실을 우려해 1회차 끝난 시점에 상영관 들어가 보니 있더라구요.
그 지점 매니저에게 물어보니 본인들은 분실물 관련해서 고객센터로부터 연락 받은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고객센터에 2차 확인해 보니 자기들도 녹취한거 다 들어보고 다시 전화해서 사과하긴 하더라구요.
그 직원이 해당 지점에 연락하지 않았고 그 직원을 교육시키겠다네요.
해당 지점에 연락 해서 문의만 해 봤으면 별 문제 없었을텐데 회사에서 점심 때 왔다 갔다 고생만 했네요 ㅠ.ㅠ
물론 찾아서 다행이구요. 위치까지 다 알려준건데 분실문 처리 시스템이 조금 문제가 있네요.
답변 주기 전에 분실물 접수 된 거 외에 그 위치까지 찾아보고 답변을 줘야 하는데 말이져.
극장은 해당 지점에 직접 전화를 해 볼 수 없으니 불편하긴 하네요.
직접 가는게 가장 빨리 찾는길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