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환하면서 이런일 처음이라 관리자분께 쪽지드려야 하는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어떤 무코님과 굿즈 교환을 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포스터 무코님은 오리지널티켓으로요.
처음에는 직거래로 하려고 일정을 맞췄는데 서로 일정이 있다보니 안맞더군요.
그래서 제가 포스터 박스가 없어서 혹시 갖고있다면 먼저 보내 주실 수 있냐고 저도 바로 보내겠다고 반값택배로 진행하자 했습니다.
알겠다고 하셔서 개인정보를 서로 주고 받았고
무코님이 교환건이 많아서 헷갈릴까봐 교환할 리스트를 쪽지로 정리해서 달라해서 (뭐얼마없지만) 쪽지로 보내드렸습니다.
그런데 진행사항에 대해 쪽지도 없고 보냈다는 쪽지도 없어서 바쁜가하고 4일정도를 기다렸습니다. 그런데도 쪽지가 없더라고요.
저도 기분이 상해서 쪽지로 "교환의사 없으신거냐 있으시다면 당황스럽고 좀 그렇다. " 했습니다.
회신으로 토요일에 다 접수한줄 알았는데 아니였다고 월요일까지 꼭 보내겠다며 용서해달라고 하셔서 제가 용서는 됐고(제가 뭘 용서를 합니까..보내기만 하면되는데요) 택배 보내고 쪽지 달라했습니다.
여기서 또 교환 리스트를 정리해서 보내달라고 하셔서 당황스러웠습니다. (제가 이미 정리해서 드렸고 찾아보면 되는것 아닌가요..?휴)
결국 화요일에 교환취소하겠다고 쪽지했는데 핸드폰 잃어버려서 이제 연락한다고 정말 죄송하다고 원하시면 바로 보내겠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렇게 바로 보낼 수 있는데 왜 지금까지 안보내셨는지..참
이러한 이유로 관리자님께 연락해도되는지 무코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저도 일하면서 바쁩니다. 바쁘면 이야기해서 조율하는게 맞고요. 이미 지난후에 상황설명 하는게 무슨 소용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