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무비싸다구와 빵원티켓은 무조건 1초컷이네요
프로모션 티켓이 관람자는 공짜지만 엄연히 영화사 마케팅비로 제공하는 유료 티켓인데 되팔이들이 pc로 매크로 돌려 다량으로 무비싸다구 빵원티켓 선점해서 6천원에서 8천원에 팔아 먹으니 영화사는 입소문 효과도 못누리고 마케팅비만 허공으로 날아가고 실관람자는 허탈하게 손가락만 원망하는 시기인것 같네요
롯데시네마나 메가박스에 말해 봐야 서버증설 비용 아까워 나몰라라 하는거라 이제는 개봉예정인 영화사에 프로모션 티켓은 되팔이 문제 얘기하며 cgv 스피드 서프라이즈 쿠폰을 늘려 달라고 건의해야 할 듯...
A라는 영화를 무료로 본사람과 8천원에 본 사람 1만6천원의 본사람의 만족도와 입소문은 다른데 되팔이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의 비용절감 문제가 맞물리며 CGV와 스피드 쿠폰 서프라이즈 쿠폰이 대단하다 생각이 드는 시기네요
서버증설을 통해 사전 예매방식의 스피드쿠폰 서프라이즈 쿠폰을 유지하는 CGV에 박수를 보냅니다